뷰티케어

속부터 차오른 수분 피부 만들기

2019-01-25 16:37:25

[오은선 기자] 피부의 가장 이상적인 광채는 건강함으로 속에서부터 빛나는 것이다. 하지만 메이크업으로는 자연스러운 글로우 스킨을 표현하기 힘들뿐더러 오랫동안 유지할 수 없다. 더불어 케어 받지 않은 민낯 그대로를 당당히 드러내긴 쉽지 않을 터. 오늘부터 홈케어를 시작해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오른 민낯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가장 간단하고 손쉽게 할 수 있는 홈케어로는 마스크팩을 꼽을 수 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할뿐더러 하루 15분 정도만 투자하면 확실한 효과를 느낄 수 있기 떄문이다. 더불어 시중에 다양한 기능의 마스크팩이 출시돼있어 본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고르기만 하면 된다.

귀차니즘은 떨쳐버리고 빛나는 피부를 위해 하루 15분만 투자해보면 어떨까. 사용하면 좋을 고기능 마스크팩 세 가지를 소개한다.


선인장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은 어떨까. 선인장은 비가 오지 않는 사막의 날씨에 대비해 다량의 수분을 구축하고 저장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뛰어난 생명력과 수분 보유력은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물빛미 선인장 마스크팩 스페셜 세트는 선인장 성분은 물론 백년초 열매, 특별한 특허성분이 함유돼 외부 환경에 의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함께 함유된 백년초 열매는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 활력은 물론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스페셜 세트에 스팟 세럼도 함께 구성됐다. 선인장 인텐시브 스팟 세럼을 트러블 부위에 바른 후 마스크팩으로 한번 더 영양을 공급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도시의 유해한 폴루션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히 지키고 밝고 환하게 가꿔줄 헉슬리의 마스크 글로우앤 브라이트니스. 상단 시트층과 하단의 오일층으로 분리되어 있는 두 가지 제형을 사용 직전 눌러 터트린 후 블렌드 하여 사용하는 마스크 팩으로, 워터 타입의 베이스와 선인장 시드 오일이 만나 투명했던 제형이 영양감 있는 밀크 타입의 컬러로 체인지 되면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마스크 시트는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인 아라비안 코튼 원료를 사용하여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보호하고, 섬유 미세화를 통해 피부에 닿는 면적과 밀착력을 높이는 극세사 원단으로 실키한 촉감을 자랑한다.


VT 프로 시카 마스크팩은 수분과 진정 독자 성분이 함유돼 수분공급과 피부진정, 생기부여에 효과적이다. 피부 리프레쉬 케어를 돕는 시카 마스크로 부드러운 저자극 소재의 시카 거즈 씰 시트를 적용, 얇고 가벼운 거즈 원단이 높은 밀착력을 통해 피부 굴곡에도 들뜸이나 빈틈없이 밀착된다.

더불어 격자 구조의 저자극 거즈 원단은 에센스를 효과적으로 머금고 있어 피부 자극은 최소화면서도 수분감은 효과적으로 전달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