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종석, 드라마 스페셜 '내가 가장 예뻣을때' 주인공 캐스팅

2012-08-17 20:58:42

[민경자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배우 이종석이 KBS 드라마 스페셜 '내가 가장 예뻤을때'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8월26일 방송되는 KBS 드라마 스페셜 '내가 가장 예뻤을 때'의 주인공 윤정혁 역으로 캐스팅된 이종석은 훈훈한 공대생으로 캠퍼스의 모든 여학생의 로망인 엄친아로 아픈 여자친구를 간호하다가 이신예라는 여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을 알게 되며 성장해가는 청년의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이종석은 '시크릿 가든'에서 천재적이며 까칠한 썬 역으로 얼굴을 알리고, '하이킥'에서는 까칠하지만 순정적이며 철부지 소년에서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면서 성장하는 안종석 역, 영화 '코리아'에서는 순정적인 최경섭 역할로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번 KBS 드라마 스페셜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선보일 모습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종석은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순정파 윤정혁을 기대해주시고 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고 더 좋은 연기로 계속 찾아갈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종석은 SBS '인기가요'의 MC로써 아이돌보다 다양한 끼를 보여워 매주 이슈가 되고 있으며 연기자로써의 모습뿐만이 아니라 차세대 엔터테이너로써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8월15일 개봉한 영화 'R2B:리턴투베이스'에서 신참 조종사로 열연한 이종석이 주연을 맡은 KBS 드라마스페셜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8월26일 일요일 오후 11시45분에 방영한다고 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짝’ 여자3호 직업 논란, 성인 방송서 연기까지?
▶ 낸시랭 집 공개, 의외의 소박함 ‘옆집 언니였어!’
▶ 기성용 ‘힐링캠프’ 출연, 구자철 폭로전부터 한일전 심경까지
▶ 싸이 폭풍 눈물, 이승철보다 센 독설 예고하더니 육군서 눈물 펑펑
▶ [bnt포토] 티아라 은정, 울 것 같은 표정 '아랫입술 삐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