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유감남’ 노민우-양진성, 동화 같은 로맨틱 정원키스 ‘눈길’

2015-05-08 18:45:55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유감남’ 노민우, 양진성이 입을 맞춘다.

5월8일 방송될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극본 이재윤, 연출 남기훈 이하 ‘유감남’) 9회에서는 감정적으로 서서히 가까워지는 유감남 노민우(윤태운 역)와 유별녀 양진성(유지나 역)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유감남’ 제작진은 본방송을 앞두고 사각관계의 중심에 있는 두 남녀 노민우, 양진성의 아슬아슬한 키스신 촬영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민우는 정원 한쪽에 앉아 시무룩한 표정으로 고개를 숙이고 있으며 양진성은 애처로운 눈빛으로 노민우를 바라보고 있다.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양진성 곁을 맴돌며 도움을 주던 노민우가 풀이 죽어 있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두 사람이 입을 맞추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 됐다. 눈을 감은 양진성이 노민우의 옷깃을 잡은 채 노민우에게 서서히 다가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바닥에 무릎을 꿇은 채 앉은 양진성이 노민우와 손을 잡고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는 장면까지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늘(8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드라마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