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콜렉션

남성을 위한 모든 시즌의 코트! ‘버버리 웨더 보이즈’

2012-05-04 18:17:41

[손민정 기자] 버버리 프로섬이 1월15일 진행한 ‘2011년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쇼’를 진행했다.

전세계 180여개 웹사이트에서 생중계 된 이번 쇼에서는 서정적으로 내리는 비와 함께 ‘윈터 보이즈’를 콘셉트로 모든 시즌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코트가 소개 됐다. 이와 더불어 크롭된 후드 블루종, 주름잡힌 듯한 패치 포켓 블루종, 캐시미어 포일이 프린트된 니트, 케이블 니트, 크롭된 대비 셔츠, 슬림 피트 바지, 테이퍼트 바지 등을 선보였다.

패브릭은 블랭킷 체크 울, 페이퍼핸드 울, 오버사이즈 헤링본 울 등을 바탕으로 블랭킷 펠트, 페이퍼 핸드 울 트위드, 본드 코튼 트윌, 울 브러쉬드 체크, 퍼, 파인 나일론 등을 사용했으며 컬러는 블랙, 다크차콜에서부터 미드 브라운, 어두운 클로브 브라운, 카멜, 프라이머리 레드, 밝은 앰버, 탠저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액세서리 또한 앰버 러버 바닥 블랙 레더 지퍼 디테일의 앵클 부츠, 화이트 러버 바닥의 블랙 레더 슈즈 등을 비롯해 블랭킷 펠트 레더 트림드 가방, 레더 트리밍 모피 토트백, 캔버스 레더 트리밍 서류가방, 애비에이터 선글라스 등을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인 크리스토퍼 베일은 “버버리 웨더 보이즈는 모든 시즌을 위한 코트”라며 “이번 쇼를 통해 오버사이즈의 구조적인 아우터웨어부터 오버사이즈 블랭킷 코트, 테일러드 구조적 코트, 더플 코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코트 아이템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버버리는 버버리 프로섬 컬렉션과 동시에 새로운 테크놀러지로 쇼 제품을 웹상에서 바로 구매 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해 다시 한번 이슈를 모았다. (사진제공: 버버리 프로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커플룩 멋지게 연출하는 방법
▶ ‘시크릿 가든’ 女주인공 패션스타일 종결
▶ 겨울 한파, 필드가 두려운 女골퍼 여기 주목!
▶ 정려원 ‘호피 코트’로 연예계 패셔니스타 입증
▶ 김아중 ‘거지컷’으로 나도 헤어스타일 종결자!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