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라마 ‘친구’ 현빈, 김민준 스틸 컷 공개

2009-06-13 12:20:37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극본:곽경택 한승운 김원식, 연출:곽경택 김원식, 제작:(주)진인사필름)의 공식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스틸들은 황기석 촬영감독의 색보정을 거쳐 드라마 영상과 동일한 톤으로 만들어졌다. 영상미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곽경택 감독의 연출 의도가 사진에도 그대로 반영된 셈.

스틸을 접한 팬들의 반응은 “영상의 느낌이 영화 못지않다.”거나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긍정적인 쪽으로 몰리고 있다.

특히 원작 영화 속 장동건의 “니가 가라 하와이”라는 유명한 대사를 남긴 유흥업소 신이나 유오성의 독특한 곱슬머리 스타일이 각각 현빈과 김민준을 통해 보여져 드라마로 재탄생할 ‘친구’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다친 동수(현빈 분)를 붙들고 있는 준석(김민준 분)의 모습 등 영화와는 차이를 보이는 장면들도 있어 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다.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주)진인사필름의 이창준 전무는 “영화를 기초로 만들어졌지만 영화 이상의 영상과 새로운 스토리들로 채워져 있다. 사진을 통해 보여진 것 이상의 재미들이 준비돼 있다.”라고 밝혔다.

한국 영화 흥행의 역사를 썼던 영화 ‘친구’의 드라마판인 ‘친구, 우리들의 전설’은 현빈, 김민준, 서도영, 왕지혜, 이시언, 정유미, 배그린, 이재용, 임성규 등이 출연하고 있으며 부산에서 완전 사전제작을 목표로 촬영 중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잇 보이'를 위한 쿨비즈룩 스타일링 팁
휴가철 비키니라인을 위한 최선의 선택은?
이준기‘왕의 남자에서 아시아의 남자로’7월 일본 팬미팅 나서
사과같이 볼록한 엉덩이만들기
내 체형에 맞는 원피스 스타일은?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