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식인 멧돼지의 습격, 영화<차우> 개봉 전부터 관심

2009-06-13 18:22:51

인간 사냥에 나선 식인 멧돼지와 5인 추격대의 사투를 다룬 괴수 어드벤처 <차우>에 대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 직후 인기 동영상 1위, ‘식인 멧돼지’에 대한 호기심 급증으로 지식인 검색어, 이미지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줄곧 화제의 대상이 되어온 <차우>가 이번에는 포털 사이트 영화종합 순위와 개봉예정영화 순위 상위에 오르며 영화에 쏟아지는 관객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각종 순위에서 1위를 달리며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우>는 그간 베를린, 홍콩, 칸 필름 마켓에서 유럽 주요 국가들을 비롯, 총 15개국에 선판매되어 한차례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이후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그 실체를 공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온 <차우>가 친숙한 동물 멧돼지를 괴수화한 이색 설정으로 화제를 모으며 실제 식인 멧돼지의 존재 가능성에 대한 논란을 가중시켜 네티즌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것.

특히 최근에는 괴수 멧돼지가 존재한다는 보도와 멧돼지의 도심 습격 사건 보도가 이어져 실제로 식인 멧돼지가 존재할지도 모른다는 네티즌들의 추측이 힘을 얻으며 영화 속 펼쳐질 식인 멧돼지와 인간의 사투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이 동반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개봉예정영화 검색순위 1위를 비롯해 영화종합 검색순위에서 76계단 상승해 1위 자리를 차지한 <차우>는 앞으로 공개될 영화의 실체를 통해 대중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시킬 것이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괴수 어드벤처 <차우>는 2009년 7월, 흥미 가득한 오락영화로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