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향이 부르니 카카오뮤직 1위...보잘것없는 인생에도 ‘길’은 있다

2019-11-19 18:02:27

[연예팀] 소향이 참여한 ‘사풀인풀’ OST ‘길’이 카카오뮤직 차트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의 OST ‘길’이 17일 발매 이후 카카오 뮤직 일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소향이 참여한 ‘사풀인풀’의 OST ‘길’은 고된 삶의 길을 나아가려는 다짐을 그려낸 곡이다. 꿈에 설레던 때는 간데없이 멀고 험한 길만을 앞두고 잠시 주춤할지라도, 결국 묵묵히 길을 걸어가는 오늘날을 살아가는 모든 이의 심정을 대변하는 곡이다.

소향은 포스(Pos)로 데뷔해 활발한 음원활동을 펼쳐왔으며, 지난 2011년 박정현, 이영현과 함께 ‘DIVA PROJECT’ 앨범을 발매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실력을 입증받았다. 이후 다양한 경연프로그램에 출연해 가창력뿐만 아니라 음악성과 퍼포먼스까지 모두 인정을 받으며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사진: KG컴퍼니, 엔라이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