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위플레이 시즌2’ 하성운x김재환, 첫방부터 현실 ‘찐친’ 케미 大 폭발

2020-07-02 16:58:38

[연예팀] ‘위플레이 시즌2’ 첫 스페셜 게스트로 김재환이 출연한다.

오는 4일 첫 방송 예정인 ‘위플레이 시즌2’에서는 김재환과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여섯 멤버들의 ‘믿고 보는’ 예능 케미가 공개될 예정이다.

‘위플레이 시즌2’는 ‘대왕조개의 저주를 풀기 위한 해양소년단 6인의 퀘스트 표류기’라는 독특한 세계관과 함게 멤버들에게 찰떡처럼 어울리는 마린룩 의상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김재환은 첫 등장부터 특유의 해맑은 모습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강호동, 이수근 등 여섯 멤버들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몸을 사리지 않는 몸개그와 풍부한 리액션으로 무장한 김재환 덕분에 촬영장은 내내 웃음바다였다는 후문.

특히 ‘용맹 병아리’ 하성운과 ‘허당 몸치’ JR은 김재환과 오랜 친분을 과시하듯 쉴 새 없이 수다를 떨고, 아웅다웅 서로 장난을 치며 ‘찐친 케미’를 뽐냈다고 한다. 특히 하성운과 김재환은 역대급 하이텐션의 모습을 선보이며 특유의 웃음소리로 팬심을 무한 자극 할 예정이다.

한편,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는 4일 토요일 오후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5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각각 첫 방송 된다.(사진제공: skyTV)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