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심은경, 랜선으로 ‘블루 아워’ 홍보...20일 라이브 컨퍼런스-인스타 라이브

2020-07-15 11:19:28

[연예팀] 심은경이 일본 현지에서 화상으로 취재진과 관객을 만난다.

영화계의 쏟아지는 극찬으로 기대의 중심에 선 영화 ‘블루 아워(감독 하코타 유코)’가 국내 개봉을 기념해 심은경, 카호, 하코타 유코 감독과의 특별한 랜선 만남을 개최한다고 해 화제다.

20일 일본 현지 생중계 인터뷰를 통해 화상 라이브 컨퍼런스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한국 언론, 관객과 소통하며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인 것.

‘블루 아워’는 완벽하게 지친 CF 감독 스나다(카호)가 돌아가고 싶지 않았던 고향으로 자유로운 친구 기요우라(심은경)와 여행을 떠나며 시작되는 특별한 이야기다.

이번 행사는 한국 언론과 관객들을 직접 만나고 싶어 하는 주연 배우와 감독의 적극적인 의지로 성사된 자리로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현재 스케줄로 인해 일본에 머무르고 있는 심은경을 비롯해 카호와 하코타 유코 감독은 내한은 물론, 자국 내 이동에도 제약이 따르는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국내 개봉에 대한 각별한 애정으로 라이브 컨퍼런스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계획했다.

먼저 20일 오후 3시 언론배급 시사 후 일본 현지 생중계 인터뷰를 통해 언론과 만나는 화상 라이브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라이브 컨퍼런스에는 주연 배우 심은경과 각본과 연출의 하코타 유코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라이브 컨퍼런스 종료 이후 오후 7시에는 심은경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는 심은경과 하코타 유코 감독을 비롯해 카호도 합류해 자리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전망이다. 팬들이 직접 보낸 질문에 답하는 시간은 물론,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한 팬들과 소통할 것이다.

한편, 영화 ‘블루 아워’는 한국 배우 최초로 일본 메이저 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 2관왕을 기록한 심은경과 일본 대표 연기파 배우 카호가 만난 작품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22일 개봉.(사진제공: 오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