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내 꿈은 라이언' 에이프릴 이나은, 흙수저 마스코트들의 열렬 환호 속 '마예종' 스페셜 교생으로 등장

2020-09-18 15:23:22

[연예팀] 에이프릴의 이나은이 '마예종' 스페셜 교생으로 등장한다.

이나은은 금일(18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내 꿈은 라이언' 6회에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마예종'의 스페셜 교생 역할로 출연한다.

이나은은 스페셜 교생으로 '마예종'에 입성,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꿈을 향해 한 발짝 나아갈 수 있도록 서포트할 예정이다. 러블리한 매력과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이나은이 매력 만점 '흙수저' 마스코트들을 만나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나은이 등장에 뜨거운 환영 인사로 교실을 시끌벅적 하게 만든 마스코트들. 이들은 이나은과 공통점을 찾아 어필하는가 하면 사심 가득한 질문을 던져 이나은을 활짝 웃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이나은의 '원픽(One Pick)'을 찾는 '마스코트 이상형 월드컵'이 열리자 마스코트들은 춤, 개인기, 삼행시까지, 각종 개인기와 매력을 발산해 수업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이나은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내 꿈은 라이언'은 '라이언 선배님'이 롤모델인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세계 최초의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마예종'에 입학해 수석 졸업생이 되기 위한 도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과연 어떤 마스코트가 이나은의 '원픽'으로 뽑혔을지 흥미진진한 결과가 기대되는 '내 꿈은 라이언'은 금일(18일) 오후 5시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사진제공: 카카오TV)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