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짐승女의 ‘레오퍼드’ 스타일링 비법 공개

2014-08-28 12:13:00
[곽설림 기자] 올 가을 패션 트렌드의 중심 중 하나가 바로 레오퍼드 프린트다.

레오퍼드는 자칫 과해 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완성되기도 하지만 최근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하면서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이에 많은 브랜드에서 레오퍼드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코트 뿐만 아니라 가방, 스카프 등 다양한 레오퍼드 아이템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자.

가방 혹은 스카프로 포인트


레오퍼드 프린트는 그 자체만으로도 과감하고 와일드한 섹시함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와일드한 패션 탓에 부담스러워 하는 이들이 많다. 이런 이들이라면 가방과 구두 등의 소품으로 대체하는 것도 좋은 연출법. 백이나 스카프 등의 면적이 작은 소품으로 가볍게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이는 너무 과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트렌드에 발맞출 수 있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레오퍼드 원피스로 과감하게


평소 과감한 스타일을 즐기는 이라면 레오퍼드 원피스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하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오퍼드 아이템으로 중무장하는 것은 절대 금물. 이럴 때는 중간에 벨트를 착용하여 시선을 분산시키거나 어두운 컬러의 재킷이나 올 가을 또 하나의 유행아이템인 트렌치 코트등과 매치하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레오퍼드 아우터로 위트있게


2010 F/W컬렉션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레오퍼드 아이템이 바로 아우터.

아우터 스타일링은 레오퍼드 스타일링으로 가장 스타일리쉬해 보일 수 있으면서도 자칫 실수하면 너무 부담스럽기 때문에 적당한 선을 지키면서 섬세한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이는 블랙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하고 레드와 매치하면 발랄하며 센스 있어 보인다. 또 레오퍼드 프린트의 특성상 따뜻해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아우터스타일링으로는 안성맞춤이다. (사진제공: 블루페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수트남' 스타일링, 하나만 명심해라!
▶ 씨엘-지드래곤, 커플룩 절친 인증(?)
▶ 이연희, 美 뉴욕서 패셔니스타 면모 과시
▶ ‘가을느낌’ 물씬 女子들의 유혹이 시작됐다
▶ [★★스타일] 올 가을 '레드'를 잡아라
▶ [추석이벤트]댓글 쓰고 오랄비 트라이엄프 5000 신제품 받자!
▶ [추석이벤트]부모님께 건강 선물하세요! CJ 닥터뉴트리 마구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