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하희라, 강렬한 카리스마의 퍼스트레이디룩 화제

2011-01-13 09:31:44

[이유미 기자] 배우 하희라가 KBS 드라마 ‘프레지던트’에서 퍼스트레이디로 변신했다.

KBS 드라마 ‘프레지던트’에서 차기 대권 주자인 남편 장일준을 물신양면으로 돕는 조력자 조소희 역을 맡아 스타일링 변화를 시도한 것이다. 그는 정치가 부인이지만 뛰어난 정치 감각으로 남편의 선거활동을 도울 뿐만 아니라 남다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퍼스트레이디의 단아한 이미지를 탈피해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해 강한 카리스마를 뽐낸다. 진주, 다이아 등의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링을 마무리한다. 또한 심플한 브로치를 적절히 매치해 클래식함을 더하거나 모피를 스타일링 해 럭셔리함을 뽐낸다.

이런 하희라의 퍼스트레이디 스타일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드라마에 협찬한 엘페의 퍼베스트는 방송직후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엘페의 관계자는 “하희라의 럭셔리하고 이지적인 스타일링은 극중 캐릭터를 완벽하게 이해한 퍼스트레이디룩을 재현하고 있다”며 “방송직후 문의가 쇄도하며 하희라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KBS 드라마 ‘프레지던트’는 양녀 장인영의 생모 주일란이 등장해 긴장감을 증폭시키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KBS 드라마 ‘프레지던트’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아이유의 ‘차도녀 vs 따도녀’ 스타일링 비교분석
▶ 문근영-주연-가인이 선택한 '멀티컬러 레깅스'
▶ 자유로운 남자들의 '보헤미안 복고풍' 스타일
▶ 현빈이 입은 옷은? 진짜 이태리 장인이 만든 재킷!
▶ 성유리,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진정한 여신 강림’

▶ [카페 이벤트] 댓글달고 '오리진스' 화장품 받아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