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그남자가 원하는 그여자 스타일링

2011-04-09 11:20:14

[손민정 기자] ‘그, 혹은 그녀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관심 있는 이성과의 러브 모드 사이에서 이와 같은 생각을 해보지 않은 이는 없을 터. 특히 여성의 경우 상대방에게 나의 모습이 어떻게 비쳐질까에 대한 고민은 끝없이 이어진다.

많은 이들이 ‘마음이 고와야 여자’라는 말과 함께 외모 보다는 말투나 행동, 성품 등에 대한 중요성을 언급하지만 이에 앞서 첫인상이나 호감도를 좌우하는 것에 외형적인 모습이 배제 될 수는 없다.

브라운관 속 여자 연예인처럼 타고난 외모는 아닐 지라도 그남자에게 ‘나만의 김태희, 전지현, 송혜교’가 되고싶은 여성이라면 주목하자. 그남자가 원하는 여성의 스타일을 트위드, 퍼, 무톤 등 재킷 아이템과 함께 알아봤다.

● 우아한 여성미 풍기는 ‘트위드 재킷’


대부분의 남성들은 트렌드를 따르는 스타일리시한 의상 보다는 여성스럽고 단정한 스타일을 선호한다.

이럴 땐 트위드 재킷을 활용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자칫 나이들어 보일 수있는 트위드 재킷 스타일을 좀 더 영하게 즐기고 싶다면 H라인으로 구성된 스커트는 피하는 것이 좋다.

포근한 느낌의 트위드 재킷에 플레어 스커트와 부드러운 소재로 구성된 블라우스를 매치하고 심플한 슈즈나 체인백 등을 가미하면 러블리한 느낌의 트위드 재킷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퍼 재킷’으로 때론 화려하게~


화려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통통 튀는 매력을 어핑하고 싶다면 유난히 추운 올 겨울 추위까지 날려 버릴 퍼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그남자의 시선까지 사로잡는 퍼 스타일을 원한다면 너무 트렌디한 스타일 보다는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원피스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세련된 느낌의 헤어스타일, 색조 보다는 피부 표현에 공을 들인 메이크업을 가미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보자.

● 패션 센스 넘치는 ‘무통 재킷’


감각적이고 느낌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다면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빠질 수 없는 무통 재킷을 활용해 보자.

고급스러움이 살아 있는 무통 재킷에 보온성을 더할 수 있는 목티, 캐주얼한 느낌의 스커트 등만 매치해도 감각적인 스타일이 살아 난다. 스커트 대신 데님을 매치해도 활동적이면서 센스 있는 스타일이 완성될 것.

내추럴한 헤어에 메이크업 또한 너무 과장된 느낌 보다는 입술이나 눈매 등에 포인트 정도만 살릴 수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시도하자. (사진제공: 비비드레스 www.vividress.co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스타 디자이너 하상백, 서울모드 강단에 선다!
▶ 설 명절 며느릿감 패션은 ‘치마보다 바지!’
▶ 올 봄, 유행할 핫한 웨이브 스타일 Tip
▶ 2011년 슬라운저들의 '건강+탱탱' 피부 관리 백서
▶ 똑똑한 '뷰티 블로거'가 추천하는 선홍빛 입술 비법
▶[정품이벤트] 홈케어도 전문가처럼! 이지함 화장품 '더마 스킨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