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내 남친 ‘꼬픈남’ 만들 센스만점 밸런타인데이 선물!

2014-10-29 09:09:51
[곽설림 기자] 로맨틱함과 사랑으로 가득 찰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매년 같은 시즌 같은 선물로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 터.

초콜릿이나 향수, 장미꽃 등 누구나 하는 선물 대신 남자친구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부터 주목하자. 센스 있는 선물로 마음을 배가시킬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추천한다.

건강한 남친 만들기! 운동화


새해가 되면 몸짱이 되겠다고 선언하고는 작심삼일이 되기 일쑤인 남자친구에게 올해 그 약속을 꼭 지킬 수 있게 도와주는 운동화를 선물해보자.

케이스위스는 안정된 착화감으로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기능성 슈즈 ‘튜브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는 동그랗고 속이 빈 튜브 형태의 아웃솔이 발목이 틀어지지 않도록 안정감 있게 잡아주고 쿠셔닝 기능을 향상시켜 장시간 걸어도 발이 피로하지 않게 도와준다.

튜브 시리즈는 비비드한 컬러로 일상생활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뒤축에만 튜브가 적용된 ‘하프 튜브’는 앞굽이 높아져 발이 편안한 것은 물론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다.

뉴발란스 역시 ‘RC205’ 기능성 운동화와 패션 스니커즈 사이의 경계가 사라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국내에는 단 60족만 한정 출시한다. 이는 기능성 러닝화라는 본분을 살리기 위해 통기성이 우수한 매시와 폭신한 느낌의 마이크로 스웨이드를 사용했다.

패션을 완성하는 세련된 백팩!


매일 똑같은 가방으로 다른 옷을 입어도 전혀 맵시가 나지 않는 남자친구를 위해 세련된 스타일의 백팩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뉴발란스 스트릿 아웃도어 백팩은 2가지 이상의 밝은 컬러를 배열해 역동적이고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은 세미 정장이나 캐주얼한 복장 등 일상적인 스타일에 매치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대학 전공 서적이나 노트북 등을 휴대해야하는 남학생에게 인기가 높다.

컨버스가 선보이는 백팩은 심플하면서 톡톡 튀는 비비드 컬러가 특징으로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가방 자체가 가벼워 부담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많은 물건을 수납하더라도 어깨와 등에 무리가 덜 가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케이스위스, 뉴발란스, 컨버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봄이 온다… 스커트를 입고 싶다
▶ 그남자가 원하는 그여자 스타일링
▶ 男, 수트 종결자 만드는 스타일링 제안
▶ 신기생뎐, 임수향 vs 한혜진 스타일 대결!
▶ 등산복의 꽃, 고어텍스 의류 세탁은 어떻게?
▶[정품 이벤트] 눈가 고민 해결! 고운세상 '악티펌 아이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