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오작교 형제들’ 유이의 감각 있는 스타일 분석

2011-10-14 19:02:57

[이형준 인턴기자] KBS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 출연하고 있는 유이의 핫 한 스타일이 여성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이는 드라마 초반 부잣집 딸로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캠퍼스룩에서 오작교 농장의 트레이닝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며 감각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유이는 스타일 뿐만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으로 30%에 육박하는 시청률에 한 몫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핫 한 패션에 연기력까지 더한 그의 감각 있는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트렌디한 가을룩으로 센스 있게


극 중 유이는 빈티지한 재킷에 독특한 프린트가 새겨진 티셔츠와 함께 그의 우월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데님 쇼트 팬츠와 워커로 빈티지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크로스백을 매치해 활동성 있는 스타일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유이는 간절기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는 야상베스트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그가 착용한 카키 컬러의 야상 베스트는 여성복 씨씨 콜렉트의 제품으로 블랙 배색 라인이 들어가 있는 베스트와 날씬한 허리라인으로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멋스러운 아이템이다. 유이처럼 가슴부분에 와펜 장식을 더하면 한층 더 귀엽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활동적인 트레이닝복 스타일링


극 중 유이는 농장일을 할 때 주로 트레이닝룩으로 스타일링 한다. 그는 방송에서 파스텔컬러의 별 프린트가 새겨진 후드 집업 티셔츠를 착용해 유이만의 발랄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유이가 착용한 프린트 티셔츠는 여성복 브랜드 랩의 제품으로 스트라이프 패턴에 보석 장식의 프린트가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또한 이제품은 캐주얼한 스타일뿐 아니라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드레스업도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로맨틱한 아우터로 분위기 있게


주원과의 우연한 만남에서 유이가 착용한 롱 원피스와 재킷은 그의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감성을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브라운 컬러의 시크한 스타일과 귀엽고 발랄한 느낌까지 동시에 표현한 유이의 스타일링은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그가 착용한 재킷은 짧은 길이와 디테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연출이 가능해 아우터가 필요한 요즘 같은 활절기에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KBS ‘오작교 형제들’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장혁, 센스있는 시계 스타일링 화제
▶ 스타들의 캐주얼룩, 이렇게 입으면 OK!
▶ 티아라 지연 vs 카라 지영, 같은 옷 다른 느낌
▶ 남규리, 레드카펫 사진보다 예쁜 비하인드 컷 공개

▶ 올 가을 개성 넘치는 레이디 라이크룩의 해답은 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