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올 여름, 훈훈한 완소남친 패션 따라잡기!

2014-06-06 11:08:09

[김민서 기자] 아무리 잘생긴 얼굴이라 해도 패션센스가 엉망이라면 그만큼 여자친구의 애정도 또한 낮아지기 마련.

여자들은 과하게 꾸미거나 멋을 내는 스타일링 보다는 깔끔한 댄디룩을 선호하기 때문에 사실, 알고 보면 간단한 몇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센스있는 남친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그렇다면 어떤 아이템들로 코디해야 여자친구 마음을 설레게 할 수 있을까. 올 여름 훈훈한 완소남친 패션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SPA브랜드 엘번드레스가 ‘완소 남친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최근 시사회 패션을 살펴보면 내로라하는 패셔니스타들이 가장 많이 애용한 아이템으로 ‘슬랙스’를 꼽을 수 있다. 많은 남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없어서는 안 될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슬랙스. 어떻게 스타일링 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여길 주목해보자.

★ 필수 아이템, 블랙 컬러 슬랙스


블랙 컬러의 슬랙스는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이질감 없이 쉽게 스타일링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때문에 패션초보들도 쉽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말끔하고 단정한 댄디룩으로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상의로 흰 셔츠를 매치 해보자. 흰 셔츠가 주는 깔끔한 이미지는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줄뿐만 아니라 가장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

흰 셔츠, 블랙 컬러 슬랙스 이 두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패션피플이 울고 갈만한 깔끔한 댄디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특별한 날, 컬러풀한 슬랙스


블랙 슬랙스가 조금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컬러감 있는 슬랙스로 특별하게 스타일링 해보자. 다양한 컬러의 슬랙스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네이비 또는 그레이 컬러 슬랙스는 좀 더 포멀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 코디하면 좋다.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상의로 단색 셔츠를 매치 해보자. 차분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로 변신 가능하다.

또는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그린계열 컬러나 베이지색 슬랙스를 이용해 코디하면 세련된 캐주얼룩이 가능하다. 상의로는 흰 티셔츠 또는 다양한 컬러의 기본 티셔츠를 매치하면 활동적이면서 캐주얼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할 것이다.

★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 패턴 슬랙스


특별한 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다양한 패턴이 가미된 슬랙스가 어떨까. 스타일링이 조금 어렵게 느껴 질 수도 있지만 특별한 날 한번 쯤 시도해보기 좋다.

화려한 패턴의 슬랙스를 하의로 매치했다면 상의로는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스타일로 매치하자.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할 것.

어렵게만 생각하지 말고 앞서 언급했듯이 기본아이템들로 센스 있게 매치한다면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완소남친룩’으로 변신 가능하다.
(사진출처: 엘번, 엘번드레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디스트로이드 데님 패션’이 돌아왔다!
▶ 파리 스트릿 패셔니스타들의 ‘화려한 고요’
▶ 졸업사진촬영 시즌! 나에게 꼭 맞는 수트는?
▶ [W 패션블로거] 조엘라, 삶을 영상으로 녹여내다
▶ 발끝까지 놓치지 말아야하는 여자의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