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떠나요 둘이서~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 입고!

2014-06-13 09:51:46
[오아라 기자]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여름, 워터파크도 이미 개장했고 부산 해운대를 시작으로 전국의 해수욕장이 문을 열기 시작했다.

작년 바캉스 때 찍은 사진을 보고 ‘왜 이렇게 입었었지’ 후회하고 이 옷, 저 옷을 넣었다가 빼기를 몇 차례. 한 짐 가득한 가방을 보니 벌써부터 설렌다.

또 하나의 고민거리가 남았다. 여행지에서 입을 것들을 모조리 집어 넣고 나니 당일 입을 옷이 걱정이다. 스타들의 공항 패션을 참고해 보자. 그녀들의 일상 패션 속에 이번 주말 당장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숨어있다.

>>> 시원한 민소매와 숏팬츠


여름에 숏팬츠 만한 것이 없다. 시원하고 색깔, 디자인 등 종류도 수 없이 많다. 데님 숏팬츠만큼이나 많이 입는 화이트 숏팬츠도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

패턴이 화려하거나 알록달록한 색감의 상의도 좋지만 블랙컬러의 민소매 티셔츠와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티아라 효민은 블랙 민소매 티셔츠에 화이트 핫팬츠, 슬립온을 매치해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룩에 스냅백을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소녀시대 태연은 진한 블루 컬러의 블라우스와 화이트 숏팬츠, 하이탑 슈즈를 매치해 시원해 보이면서도 편안한 룩을 완성했다. 해드폰을 목에 살짝 걸쳐주는 센스까지.

>>> 귀여운 스타일의 서스팬드 팬츠


일명 ‘멜빵바지’라 불리던 서스팬더 팬츠가 올 여름 핫 한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팬츠는 물론 스커트도 인기. 캐주얼한 아이템이지만 자칫 촌스럽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가 중요한 포인트.

소녀시대 효연은 짧은 반바지 스타일의 서스팬더 팬츠에 소매가 파란 배색 셔츠와 스니커즈,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했다. 여기에 스냅백을 착용해 평소 그녀의 밝고 시원한 성격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 Editor Pick!


휴가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편안함이기 때문에 자칫 너무 과한 스타일링은 본인도 불편하고 보는 사람들도 덩달아 불편해 보이기 마련. 놀러 갈 때 입는 옷은 단연 간편한 것이 좋다.

여기에 몇 가지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다. 스냅백, 선글라스, 팔찌 등 몇 가지 아이템만 더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주말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르샵,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때론 심플하게! 때론 화려하게! 스타들의 여름 코디법
▶ ‘마녀의 연애’ 속 캐릭터들의 트렌드
▶ ‘디스트로이드 데님 패션’이 돌아왔다!
▶ [W 패션블로거] DIY 패셔니스타, 제네바 밴더제일
▶ 2014년 여름 트렌드는 네오프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