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한 발 빠른 씨스타의 ‘핫’한 겨울 스타일링 BEST 3

2014-10-18 18:25:56

[김보람 기자] 섹시하고 달콤한 걸그룹 씨스타의 윈터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화보 속 보라와 효린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겨울 무드를 한껏 드러낸 감각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으로 어떤 패션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낸 씨스타의 보라와 효린은 이번 윈터 패션을 통해 다가올 겨울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트렌디한 감각으로 어디서나 주목받는 보라와 효린은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담긴 스타일로 재해석된 다양한 체크 모티브의 패션을 연출하는가 하면 2014 윈터의 대세, 코트 시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 다양한 소재의 포근한 풀오버와 니트로 남들보다 한발 앞서 겨울을 맞이했다.

SISTAR 윈터 패션 키워드1
‘Check Motive’


패턴 자체로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내제한 ‘체크’의 매력이 원피스, 코트, 탑, 스카프를 막론하고 올겨울도 수놓을 예정이다.

플라스틱 아일랜드는 일반적인 체크 패턴을 젊고 트렌디한 감성에 초점을 맞춰 재해석했다. 자칫 촌스러움이 묻어날 수 있는 체크 패턴에 라인과 컬러톤의 조화를 감각적으로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글렌체크의 매니시한 감성부터 하운즈투스 체크의 유니크함까지 더해 올겨울 멋스러움을 200% 끌어올려 줄 필수 아이템.

SISTAR 윈터 패션 키워드2
‘Coat series’


겨울을 대변하는 톤 다운된 딥 무드의 컬러는 물론 봄에만 꺼내봤을 법한 파스텔톤의 다양한 컬러까지 2014 하반기의 코트 열전은 계속된다.

한 겨울 필수 아이템인 코트. 씨스타의 보라와 효린은 몸매 라인을 살리면서도 착용감 또한 편한 디자인을 선택해 패션을 완성했다. 페미닌한 라인의 코트는 물론 ‘빅 실루엣’ 트렌드가 낳은 루즈한 핏의 코트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많아지는 한 겨울에 유용하다.

SISTAR 윈터 패션 키워드3
‘Pullover’


겨울 어떤 아이템도 이보다 심플하면서 따뜻한 느낌을 전하기엔 역부족일 것. 내추럴한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일석이조 겨울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 바로 풀오버 니트다.

프렌치 시크의 분위기를 선사하기도 하며 단정하고 깔끔한 무드를 장식하기도 하는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풀오버 니트의 매력에 씨스타도 반했을 정도. 무엇보다 다양한 소재로 시도되어 각양각색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화보 속 씨스타 겨울 패션이 올겨울 강세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제공: 아이올리)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연애의 발견’ 에릭-성준, A to Z 스타일링 분석
▶ [Fashion in Drama] ‘내 생애 봄날’ 이봄이, 소녀시대 수영
▶ [2014 Fall Trend] 전지현, 빛나는 그녀의 스타일 공식
▶ 2014 믹스 매치 임팩트, '빅 실루엣'
▶ “참고하자!” 배우 핏 vs 모델 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