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다가온 연말, 어떤 선물이 좋을까?

2014-11-18 10:42:58

[최원희 기자]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이하기 위한 패션 및 뷰티 업계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구성된 레드 컬러의 아이템을 선보이는가 하면 유명 셀러브리티를 내세운 홍보 등이 그것.

올해는 특히 예년보다 빨라진 일부 브랜드들의 행보가 눈에 띈다. 한정판 메이크업 컬렉션들을 미리 출시하고, 일찍이 조기 품절 소식을 알리며 홀리데이 컬렉션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 것.

이에 패션 업계에서는 주얼리, 잡화, 판초 등 다양한 포인트 아이템들을 주로 선보이고 있었고, 뷰티 업계에서는 매혹적인 여성들을 위한 붉은 계열의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 아이템을 고르는 소비자들은 실용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제품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패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감각적인 디자인, 화려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서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폭넓은 연출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립, 빛나는 연말의 밤을 위한 매혹적인 향,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기벼운 텍스처의 파우더 등 소비 심리를 자극하는 방법도 다양하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는 2014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눈 쌓인 먼 북쪽 나라의 이국적인 여정에서 영감 받아 탄생된 ‘오리엔트 액세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팔 빛이 가미된 부드러운 크림 컬러와 고혹적인 레드 컬러들이 서로 대범하게 대조를 이루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에스쁘아는 파티장에서의 강렬한 블랙 미니 드레스와 시선을 사로잡는 붉은 입술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2014 홀리데이 컬렉션 ‘나잇 아웃’을 출시했다. 화려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서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활용도 높은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총 8종으로 구성됐다.

리퀴드 제형의 립스틱인 ‘컬러 인텐스 립 폴리쉬’를 선보이고, 베스트셀러 ‘노웨어 M, S’도 홀리데이 인기 컬러를 담아 한정으로 선보인다.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시켜줄 ‘피그먼트 시퀸’과 빛나는 연말의 밤을 위한 매혹적인 향의 한정판 향수는 최근 조기 품절 소식을 알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헐리우드 스타들이 선호하는 버버리 캐시미어 스카프와 판초도 주목할 만하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다. 캐시미어는 일반 울보다 8배 보온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겨울철 보온을 위해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며 손쉽게 어느 의상에든 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는 것도 참고하도록 하자.

다가올 캠퍼스 라이프를 대비한 예비 대학생들을 위한 멋스러운 가방도 눈에 띈다. 영국 로열 밀리터리 문양과 컬러를 접목시켜 클래식하면서 멋스러운 브리프케이스와 클러치를 선보인 스마트 턴아웃 제품은 패션에 포인트를 더해줄 것.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고혹적인 주얼리는 어떨까. 연말 파티룩부터 미니멀한 의상까지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와로브스키 주얼리가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낸다. (사진제공: 더 셀러브리티, 조 말론 런던, 조르지오 아르마니, 에스쁘아, 버버리, 스마트 턴아웃, 코스모폴리탄)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분위기 있는 겨울男子, 수트를 입다
▶ 여배우 뒤태 경쟁 시대, “저 관리하는 여자에요~”
▶ F/W에 어울리는 컬러 스타일링
▶ 따뜻한 체온을 유지시켜줄 겨울철 ‘잇’ 아이템
▶ “휴지(Huge)통 패션?” 오버핏 패션 쉽게 코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