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Star&Style] ‘스타일 워너비’ 박수진처럼 입고 싶다면?

2015-06-02 10:36:09
[오아라 기자] 요즘 화제의 인물을 꼽을 때 그녀를 빼놓을 수는 없겠다. ‘스타일 워너비’, ‘훔치고 싶은 보디라인’, ‘먹는 모습도 예쁜 그녀’는 ‘배용준의 피앙세’가 됐다.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패션과 뷰티로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는 그가 걸치고 나오고 바르는 것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남녀를 막론하고 지지를 받는 ‘박수진 룩’. 방송, 행사장, 공항, SNS에서 보여주는 그의 패션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기도.

박수진처럼 입고 싶다면 알아둬야 할 스타일링 포인트는?

Style#1. 광고모델&공항패션


가방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박수진의 화보가 공개되면서 그가 들고, 멘 가방 못지 않게 입은 옷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스타일에 영민한 그답게 가방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아담한 키지만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는 박수진은 캐주얼부터 걸리시, 시크한 룩까지 다양하게 소화한다.

캐주얼한 티셔츠에 화이트 쇼츠 팬츠, 가벼운 카디건을 걸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시크한 올블랙룩에는 예쁜 다리 라인이 드러나는 그레이 쇼츠 팬츠에 어깨 라인이 시스루로 처리된 블라우스를 매치하고 여름에 많이 신는 글레디에이터 샌들을 신으면 편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풍긴다.

Stye#2. 패션이 보이는 먹방!


박수진은 먹는 것도 예쁘다. 올리브 ‘2015테이스티로드’ 5년차 베테랑의 면모를 선보이는 그. 매주 나오는 식당과 더불어 그가 입고 나오는 옷, 그날의 메이크업 등 여성들의 눈은 그에게 집중된다.

그는 식당의 분위기와 그날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다양한 원피스 스타일을 보여주면서 검색어에 박수진을 치면 원피스가 연관검색어에 함께 뜰 정도.

이번 시즌에서 그는 편안한 티셔츠 스타일과 시원시원한 컬러 원피스룩을 보여줬다. 티셔츠에 청바지 하나만 입어도 태가 나는 그는 기본 화이트 컬러나 비비드한 컬러의 티셔츠에 다양한 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룩을 소화한다.

Style#3. 인스타그램


이미 많은 여성들에게 ‘스타일 워너비’로 자리잡은 만큼 그의 일상패션에도 관심이 많다.

당장이라도 따라 입고 싶어질 만큼 예쁘고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그의 일상 패션. 그는 화려한 스타일보다는 수수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즐긴다고.

스트라이프셔츠. 블라우스, 카디건, 데님셔츠 등 기본 아이템만으로도 충분히 멋을 낼 줄 안다.
(사진출처: 르샵, 오야니, 박수진 인스타그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ar&Style] 스타일리시한 ‘데님’ 연출법
▶ 패션 포인트 컬러로 스타일 UP
▶ ‘다른 남자 말고 나’ 썸녀 공략할 나들이 패션은?
▶ 입맛대로 골라 입는 ‘화이트 원피스’ 스타일링 TIP
▶ 박서준-김강우-주지훈, 제작보고회 속 트렌디한 포멀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