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패션블로거’s] 트렌디한 서머 스타일링 노하우

2015-07-13 10:00:13
[안예나 기자] 계속되는 폭염에도 스타일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이들의 고민은 늘어나고 있다. 무더위 속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으면서도 시원한 스타일링 연출이 필요한 때다.

특히 여름아이템은 소재도 얇고 디자인이 심플해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하기에 한계가 있다. 이럴 때일수록 주목해야 하는 것은 베이직한 아이템.

트렌디한 멋을 담고 있는 기본 아이템은 올여름 필수적으로 구비해야한다. 여름에 입으면 더더욱 예쁜 필수 아이템을 착용한 패션 블로거들의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스트라이프 티 + 디스트로이드 진


직물 표면에 줄무늬 효과를 나타낸 스트라이프는 미묘한 선의 굵기와 방향, 컬러 등에 따라 천차만별의 매력을 지닌 패턴이다. 때문에 자신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청량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에 주목해보자. 시원해 보이면서도 경쾌한 느낌이 가득한 블랙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를 선택한 패션블로거 ‘릴릴’은 올 시즌 핫한 디스트로이드진을 함께 매치했다.

디스트로이드진의 밑단을 살짝 접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인 그는 스포티한 운동화를 신어 멋스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화이트 슬리브리스 + 블랙 뷔스티에 + 화이트 핫팬츠


여름 시즌의 영원한 스테디셀링 아이템 슬리브리스는 여러모로 쓸모가 많다.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에 머스트 헤브 아이템인 셈.

특히 암홀이 깊숙이 파인 슬리브리스는 보다 더 매끈한 팔 라인을 강조해주어 스타일리시 지수를 높여준다. 슬리브리스 안에 블랙 뷔스티에를 매치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다.

화이트 핫팬츠는 늘씬한 다리라인을 뽐내기 좋은 아이템. 이에 어느 룩에도 어울리는 운동화를 더한다면 자연스러운 멋을 표현할 수 있다.

Editor Pick!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놈코어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편안함 속에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하는 게 핵심인 놈코어룩의 필수 아이템은 다름 아닌 ‘스니커즈’.

기본적인 아이템과 두루 어울리는 스니커즈는 활용도가 높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의 단조로운 색을 중심으로 비슷한 컬러의 아이템과 스타일링 해보자. 여기에 깔끔한 디자인의 패션을 더하면 멋스러운 놈코어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패션블로거’s] 운동하기 딱 좋은 계절, “비키니 당당하게 입고 싶어?”
▶ 보디에 당신의 개성을 새기세요!
▶ [패션블로거‘s] 사계절 만능 아이템 ‘스웨트셔츠’ 활용 팁
▶ 스타들을 통해 배우는 올 여름 ‘슈즈’ 스타일링
▶ 내 다리가 2.5배쯤 더 예뻐 보이게 하는 샌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