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핫팬츠’로 여름패션 완성하기

2015-07-22 11:12:11
[안예나 기자] 계속되는 폭염에도 스타일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이들의 고민은 늘어나고 있다. 무더위 속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으면서도 시원한 스타일링 연출이 필요한 때다.

시원하고 편안하면서도 섹시미까지 자아낼 수 있는 핫팬츠의 여름철 인기는 매우 뜨겁다.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것.

뜨거운 태양 아래 시원하게 드러나는 속살로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그에 걸맞은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남자의 눈과 여성의 다리를 시원하게 해주는 ‘핫 아이템’ 핫팬츠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제시


평소 힙합룩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섹시 랩퍼 제시의 핫팬츠 스타일링이 화제다. 그는 멋스러운 프린팅이 곁들어진 화이트 후드티에 핫팬츠를 매치했다.

‘핫’한 서머룩 연출의 마무리는 화이트 스니커즈였다. 매끈하게 뻗은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준 고마운 아이템이라고. 이에 눈에 띄는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은 제시의 패션지수를 높여줬다.

#박한별


‘정글의 법칙’방송을 통해 정글생존을 경험한 박한별은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내며 핫팬츠 스타일링을 소화해냈다.

박한별은 화이트 톱과 데님 핫팬츠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브라운 벨트를 택했다. 화이트 스니커즈만으로도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그의 명품 몸매는 핫팬츠 스타일링으로도 빛이 났다.

Editor Pick


옷 잘 입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나눈다는 자체에 많은 이견이 있지만 한 가지 확실한 부분은 바로 ‘컬러감’이다. 그럴수록 추천해주고 싶은 컬러는 바로 ‘화이트’다.

요즘 같은 날씨엔 화이트 티셔츠 한 장이면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어떠한 하의와도 두루 잘 어울리는 화이트 티셔츠는 특히 핫팬츠와 매치하면 더욱 빛을 발한다.

화이트 티셔츠에 매치할 핫팬츠로는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는 하이웨스트 핫팬츠. 이는 다릐를 길어보이게 할 뿐 아니라 트렌디하다. 이에 머스트 헤브 아이템 화이트 스니커즈와 스타일리시 지수를 높여줄 액세서리는 누구보다 돋보이는 룩을 완성하게 해준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장마철 셔츠 스타일링 백서!
▶ ‘오늘도 스타일리시하게’ 오버올 스타일링
▶ ‘서머 셔츠’와 ‘쿨 데님’의 찹쌀떡 궁합
▶ 스타들을 통해 배우는 올 여름 ‘슈즈’ 스타일링
▶ [패션블로거‘s] 진화한 애슬레저룩,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없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