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바캉스 시즌! 남녀 ‘마린룩 vs 그래픽룩’ 연출법

2015-08-05 11:57:22

[김희영 기자]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다가온 여름 휴가기간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준비하지만 휴양지에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옷이 없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예쁜 티셔츠 한 장이면 간편하면서도 손쉽게 변신이 가능할 터.

새롭게 만나는 사람은 물론 오랫동안 남겨지는 사진을 위해 여행지에서도 나름 돋보일 수 있는 ‘룩’이 필요하다. 남녀 불문 패셔너블한 마린룩과 그래픽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통해 기분 좋은 바캉스를 즐겨보자.

STYLE 1. 바캉스룩의 정석! 마린룩 스타일링


휴가철 바캉스룩 하면 ‘마린룩’을 빼놓을 수 없다. 네이비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행텐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상큼 발랄한 여성미를 어필하기 좋은 아이템. 이때 화이트나 블루 컬러의 테니스 치마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마린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은 체크 패턴이 더해진 셔츠를 선택해 댄디한 마린룩을 완성해보자. 블루 컬러의 체크 패턴 셔츠는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풍긴다. 셔츠 소매 부분에 가미된 블루 컬러 블럭이 고급스러우면서 훈훈한 남성미까지 배가시킨다. 셔츠와 유사한 컬러의 쇼츠를 함께 매치하면 감각적인 마린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STYLE 2. 캐주얼하게 패셔너블하게 그래픽룩이 대세!


간단한 아이템 하나만으로 시원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그래픽 티셔츠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화이트 컬러에 청량감 넘치는 해변 풍경 그래픽이 멋스러운 행텐 그래픽 티셔츠는 여성들이 입으면 청순한 듯 강렬한 이미지까지 연출 가능하다. 이때 밝은 톤의 데님 숏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그래픽룩이 연출된다.

와일드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들은 톤 다운된 블루 티셔츠에 야자수 그래픽이 가미된 티셔츠를 선택하자. 그래픽 속 내추럴한 컬러감이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행텐 그래픽 티셔츠는 패셔너블하면서 경쾌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쇼츠를 함께 활용한다면 바캉스 무드를 담아낸 그래픽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사진출처: 행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부츠컷 진으로 스타일링, 톰보이룩
▶ [Fashion in MOVIE] 영화 속 휴양지 패션 엿보기④
▶ ‘핫팬츠’로 여름패션 완성하기
▶ ‘오늘도 스타일리시하게’ 오버올 스타일링
▶ 엑소 시우민을 통해 알아 본 ‘남친룩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