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라이더 가죽 재킷에 머플러를 더해라!

2015-09-08 11:48:02
[안예나 기자] 라이더 가죽 재킷은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매 시즌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뭇 여성들의 간절기 머스트 헤브 아이템.

때로는 모던하게, 때로는 빈티지하게 연출할 수 있을뿐더러 다양한 아이템과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라이더 가죽 재킷은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멋스러워진다.

특히 머플러를 더하면 색다른 라이더 가죽 재킷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어떠한 머플러와 함께하느냐에 따라 무드가 달라지는 팔색조 스타일링을 만나보자.

● 그라데이션 머플러


두 겹의 망사 소재로 주름이 잡혀있어 볼륨감 있게 착용할 수 있는 머플러는 라이더 가죽 재킷과 더하면 보다 더 멋스럽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느낌이 드는 요즘 날씨에 적절한 스타일링으로 그라데이션 머플러를 구비하자.

이때 편안한 레깅스와 롱 스커트, 플랫 슈즈와 스타일링하면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레오파드 머플러


강렬한 레오파드 패턴은 특히 가을에 사랑 받는다. 와일드한 레오파드 패턴이 더해진 머플러와 라이더 가죽 재킷은 환상 궁합.

유니크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레오파드 머플러를 구비하자. 특히 테두리선을 따라 포인트 컬러가 트리밍된 아이템은 더욱 세련되고 멋스럽다.

넓고 여유 있는 단으로 때로는 풍성한 숄처럼 우아하게 스타일링해도 좋다. 이때 다른 포인트 아이템은 자제할 것.

● 진주 머플러


머플러는 얼굴과 목에 감기기 때문에 촉감이 다른 아이템보다도 중요하다. 이때 코튼 소재는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에 촘촘하고 단단하게 박힌 진주는 머플러의 포인트. 라이더 가죽 재킷에 진주 머플러를 더해 여성스러움을 더해보자.
(사진출처: 레미떼)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다가오는 추석, 앞치마가 셰프를 완성한다
▶ 스타 각양각색 화이트 패션 스타일링
▶ 블랙 앤 화이트, 커플 신발을 맞춰라!
▶ ‘야누스의 얼굴’ 데님, 그 묘한 매력
▶ ‘수트+운동화’ 멋을 아는 남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