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커플 아이템의 본좌, 남녀 스웨트 셔츠 스타일링 TIP

2015-10-05 10:29:33
[안예나 기자] 올가을 단 하나의 커플 아이템을 쇼핑해야 한다면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스웨트 셔츠를 추천한다. 아침저녁 싸늘한 기운이 도는 계절에 사계절 만능 아이템 스웨트 셔츠는 필수 아이템.

이는 몇 시즌 째 유행이 계속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템을 더하지 않아도 멋스럽다. 출퇴근 전쟁부터 온종일 해야 할 일이 넘쳐나는 평일은 물론 꿀같은 휴식이 기다리는 주말까지, 언제 어디에 매치해도 좋은 스웨트 셔츠.

특히 커플룩에 처음 도전하는 이들이라면 스웨트 셔츠에 깔끔한 커플 스니커즈를 더해보자. 이 조합은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커플 패피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놈코어룩과 임팩트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스웨트 셔츠의 반전 스타일링 비법을 알아보자.

평일엔 꾸민 듯 안 꾸민 듯


분주히 움직여야하는 평일, 자연스러우면서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옷차림이 필요하다. 이때 가장 빛나는 아이템은 다름 아닌 스웨트 셔츠. 운동복이나 유니폼과 같은 후질근한 옷차림이 아닌 세련된 스웨트 셔츠를 입어보자.

최근 풍성한 컬러감과 재미있는 프린팅, 다양하고 입체적인 소재를 사용해 세련된 디자인의 스웨트 셔츠가 많이 등장하고 있다. 이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커플 스웨트 셔츠 스타일링이 가능하게 한다.

우선 전체적인 실루엣은 깨끗하고 디테일이 없는 것으로, 대신 컬러나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웨트 셔츠를 선택하자. 거기에 청바지나 슬랙스, 슬릿과 같은 디테일이 더해진 스커트를 매치하면 자연스러운 리얼웨이 룩이 완성된다.

주말엔 임팩트있게


편안한 멋을 강조한 스웨트 셔츠로 완성한 룩으로 평일을 보냈다면 주말엔 트렌디하고 임팩트 있는 룩을 연출해보자. 그에 가장 걸맞은 소재는 가죽. 트렌디하지만 꾸준히 사랑받는 가죽 소재는 멋스럽다.

오버사이즈의 스웨트 셔츠에 레깅스나 가죽팬츠를 매치하고 스니커즈를 더하자. 커팅이 과감하거나 디자인적 요소가 많은 제품도 좋다. 이런 포인트가 되는 스웨트 셔츠 하나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시선 사로잡는 룩이 완성된다.

스니커즈도 독특한 디테일이 더해진 제품을 선택하자. 트렌디한 홀로그램이 더해지면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된다. 과한 골드 컬러보다는 어떠한 룩과도 조화로운 실버 컬러를 추천한다.

Editor Pick

스웨트 셔츠 스타일링과 함께 센스 있는 발끝 마무리를 하자. 깔끔한 블랙, 그레이, 네이비 컬러 조합 또는 트렌디한 카키, 버건디의 컬러의 유니크한 스니커즈를 추천.


아키클래식 부띠크 리미티드

아키클래식의 프리미엄 라인인 제품은 고급 소재를 사용하고 기술의 디테일을 더해 전 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었다.

옆면의 메탈릭 홀로그램은 유니크한 개성을 표할 수 있으며 총 6.5cm 키높이가 가능한 제품임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블랙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 패셔너블한 남자 스타들의 가을 재킷 스타일링 엿보기
▶ 올 가을 찰랑대는 ‘프린지’는 필수!
▶ [패션★시네마] 영화 ‘코코샤넬’ 속 가을에 딱 맞는 프렌치 시크룩 스타일링
▶ 중추가절, ‘앞치마’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