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똑똑하게 ‘피트니스 레깅스 팬츠’ 선택하는 법

2015-10-28 13:27:50
[안예나 기자]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2’로 얼굴을 알린 후 독특한 개성과 매력적인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는 모델 송해나. 자신만의 스타일과 유니크한 페이스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워너비 스타들의 리얼한 보디 라이프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 2의 MC로 발탁되는 등 탄탄한 몸매와 완벽한 비율을 뽐내며 핫 보디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주목할 것은 송해나의 피트니스 웨어 스타일링. 찬바람이 불어오고 있지만 여전히 포기할 수 없는 각선미 때문에 운동하는 이들은 여전히 피트니스 웨어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

특히 다리라인이 여실히 드러나는 레깅스 팬츠는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운동효과 및 스타일링이 달라진다. 최근 피트니스 웨어 화보를 공개한 송해나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똑똑하게 피트니스 레깅스 팬츠를 선택하자.

1 커버업 10부 반바지 피트니스 레깅스 팬츠


긴 옷으로 가려져 방심한 탓에 탄력을 잃고 방치된 팔에 탄력 있는 근육질의 멋진 팔을 만들어보아야 할 때다.

근육질의 탄력 있는 팔 라인을 위해서 아령 운동을 시작하자. 이는 어깨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어깨 높이 아래에서 하는 것이 포인트.

이에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커버업 10부 반바지 피트니스 레깅스 팬츠다. 팔 운동을 할 때 최대한 간편하고 편안한 팬츠로 운동효과를 올리는 것이 좋다.

2 커버업 7부 반바지 피트니스 레깅스 팬츠


‘stretch(잡아 늘리다, 뻗다)’라는 뜻의 스트레칭(Stretching)은 운동 전에도 해야 하지만 운동 후에도 몸을 풀어주기 위해 필수적으로 해야만 한다.

이에 봉을 사용하면 남녀노소 가볍게 스트레칭을 할 수 있다. 이때 복근이 살짝 드러나는 톱과 함께 기장이 다소 짧은 커버업 7부 반바지 피트니스 레깅스 팬츠를 선택하자.

이는 복근과 함께 다리 근육을 여실히 보여줘 훌륭한 스트레칭의 동기부여가 된다. 이에 편안한 스니커즈는 필수.

3 커버업 3부 반바지 피트니스 레깅스 팬츠


계단을 오르고 내리며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음은 누구나 아는 사실. 그러나 실내에서 운동을 하다 계단으로 장소를 옮기기에는 쉽지 않다.

이에 등장한 스텝박스는 이 문제점을 해결할뿐더러 다리교정까지 가능하다. 오른발과 왼발을 번갈아가며 오르락내리락 하며 운동하면 좋다.

이러한 움직임이 많은 동작에는 기장이 긴 피트니스 레깅스 팬츠보다는 짧은 3부 길이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Editor PIck

이와 어울리면서도 운동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편안한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피트니스 웨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발끝이라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아키클래식 엑스나인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기능성은 높이고 무게는 줄여 오래 걸어도 쉽게 피로해지지 않는 스니커즈는 데이트가 많은 커플들에게 머스트 헤브 아이템.

5cm 키높이 효과를 지녔음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쿠셔닝으로 피로 감소에 우수한 제품이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앞치마 입는 여자들… 어때요?
▶ [패션블로거’s] 남자의 센스는 발끝부터, 스니커즈가 정답!
▶ 15 F/W 패션 키워드 ‘체크’에 주목할 것!
▶ [패션★시네마] ‘늑대소년’ 속 박보영의 소녀 감성 자극하는 복고풍 스타일링 A to Z
▶ [패션블로거’s] 커플 스니커즈 스타일링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