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여★들의 아찔한 매력, ‘하의실종룩’

2016-03-02 11:13:10

[김민수 기자] 가려진 섹시미가 더욱 매력적인 ‘하의실종룩’

하의실종은 단지 하의를 짧게 입는 것이 아니라 긴 상의에 가려져 마치 입지 않은 듯 착시현상을 주는 스타일링을 일컫는다. 비록 몇 년 전만해도 뒤에서 손가락질을 받는 것이 당연했지만 지금은 누구나 입어도 전혀 개의치 않는 패션이다.

특히 다른 스타일에 비해 아찔함을 주는 동시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트렌디한 룩을 선보일 수 있다. 이렇듯 하의실종패션은 전체적으로 다양하고 섹시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성들이 더욱 선호하는 것이 아닐까. 이에 스타들이 선보인 하의실종룩을 참고해 코디법을 제안한다.

# 김유미


하의실종패션은 섹시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사실상 갖춰 입은 듯한 느낌은 배제된 것이라고 생각해도 된다. 하지만 김유미는 공식석상 자리에서 단정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까지 가미한 하의실종룩을 선보였다. 특히 화이트 원피스에 힙까지 내려오는 블랙 재킷을 매치해 블랙&화이트룩으로 여성미를 배가시켰다.

[Editor Pick] 데끼컷 울라이더JK 아찔한 하의실종룩은 거침없는 클러버들이 가장 선호하는 섹시 콘셉트 스타일링으로 무조건 짧은 팬츠만 입는 것이 아닌 감춰진 은밀한 매력으로 자신을 어필한다. 이러한 스타일링에는 티셔츠나 긴 블라우스보다 재킷으로 연출하는 것이 훨씬 스타일리시하며 화이트 컬러의 의상과 함께 매치하는 것이 효과가 더욱 크다.

# 박은지


섹시하면서 단아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하려면 박은지처럼 원피스와 야상 재킷으로 믹스매치를 활용해 멋스러운 분위기를 더해보자. 화이트 원피스와 은은한 카키 컬러의 재킷을 매치하면 청순한 느낌은 돋보이게 하면서도 은근한 섹시함까지 더해줄 수 있다. 이때 양말과 함께 슈즈를 신어 트렌디한 느낌을 부각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Editor Pick] PURE LACE OPS_IV 노출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레이스 소재의 원피스를 추천한다. 스커트 밑 부분, 소매 등 앞서 언급했듯이 가려진 섹시미가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며 이는 깨끗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무드까지 자아낼 수 있다. 여기에 슈즈는 블랙 컬러의 힐을 매치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소유


가수 소유는 후드 스타일의 원피스를 선택했다. 지금까지 재킷과 함께 레이어드한 하의실종룩을 선보였다면 그는 편안함과 함께 각선미까지 돋보이는 아찔한 패션을 연출했다는 것. 특히 넉넉한 사이즈의 의상과 스니커즈 조합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며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발랄한 감성을 뽐냈다.

[Editor Pick] ROUND BLOUSE MIX_PK 오버사이즈로 된 원피스는 활동하기 좋기 때문에 공항룩으로 제격이다. 특히 원피스 하나만 잘 선택해도 좀 더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으며 그 어떤 의상보다 더욱 섹시한 매력이 드러난다. 또한 운동화처럼 편안함을 강조한 슈즈를 신어 실용성을 더하고 모자나 가방에 포인트를 주어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치인트’ 백인호 vs 서강준, 매력만점 패션 스타일링 분석
▶ [스타일 테마] 멋진 남자들의 ‘패션&헤어스타일’
▶ 2016년 미리 보는 봄 패션 트렌드
▶ 올해의 컬러는? 로즈쿼츠&세레니티
▶ 센스있는 개강 스타일링, ‘취향 저격’ 캠퍼스룩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