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봄나들이에 제격, 화이트룩 코디

2017-04-25 17:37:50
[이혜정 기자] 날이 점점 따뜻해 질수록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하는 이들은 물론 여행을 떠나는는 이들도 점점 늘어난다.

따뜻한 봄철은 야외 활동을 하기 적합한 계절. 봄을 맞아 사랑하는 이와 데이트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어떤 코디를 선택해야 할 지도 고민이기 마련이다. 봄에 가장 먼저 손이 가는 ‘화이트룩’에 포인트를 주는 법을 소개한다.

>> 시크한 올 화이트룩 코디


제시카의 코디를 참고해 시크한 올 화이트룩 코디를 완성해 보자. 롤업 형식의 소매가 포인트인 블라우스와 밑단이 퍼지는 형태의 팬츠를 선택해 활동성을 살릴 수 있다.

살짝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슈즈와 화이트 미니백을 이용해 포인트 역시 살릴 수 있다. 시크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올 화이트룩을 두려워 하지 말자.

>> 순수한 느낌의 화이트 원피스


순수한 느낌의 코디를 연출하고 싶다면 정소민의 화이트 원피스 룩을 참고 해 보자. 정소민이 선택한 화이트 원피스는 약간의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린 것이 눈에 띈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화이트 원피스를 선택할 때는 디테일에 주의를 기울이면 좋다. 디테일이 들어간 원피스는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룩을 완성할 수 있어 코디 걱정을 덜 수 있다. 이 때 슈즈까지 비슷한 화이트 톤으로 매치하면 한층 통일성 있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 도시적인 느낌의 블랙 디테일 룩


화이트에 블랙을 가미하면 도시적인 느낌의 심플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전체적인 화이트 룩에 블랙 디테일이 들어간 룩은 심플함의 정수.

이유리가 선택한 블랙 디테일 화이트 룩은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이 때 이너를 블랙으로 매치하면 한층 안정적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심플한 코디이니 만큼 헤어 스타일도 깔끔하게 묶어주면 더욱 좋다.

>> 러블리한 화이트룩


러블리한 느낌의 화이트룩에는 핑크 컬러를 추가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임성언이 코디한 화이트 원피스에 핑크 재킷은 봄에 연출하면 좋은 정석적인 컬러 매치와도 같다.

화이트는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봄에는 핑크와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기 쉽다. 레이스 디테일이 강조된 화이트 원피스에 자연스럽게 핑크 재킷을 어깨에 걸쳐주면 러블리하면서도 세련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