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4년 연속 해외 대회 개최

2018-01-30 15:28:54

[패션팀]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대회가 오는 3월 중국 저장성 닝보에서 개최된다.

해당 대회는 1월부터 2월20일까지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 접수를 받고, 2월23일 서울 강남 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예선이 치러진다.

본선은 3월11일 중국 저장성 닝보의 로맨틱 엘리제에서 열리며 참가자들은 프랭커스 패션쇼, 수영복 퍼레이드, 드레스 퍼레이드, 단체 군무 등 다양한 패션쇼들을 관객들 앞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퍼스트국제재단과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실행위원회가 주최하고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중국 상하이 BS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며 프랭커스, 아오란코리아, 알앤씨바이오가 후원한다. 4년 연속 매회 해외에서 개최함에도 참가비 무료, 해외 합숙 지원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가 4년 연속 해외 무대에 진출한 이력이 있는 만큼 대회의 참가자들은 아나운서, 승무원, 쇼호스트 등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본인의 끼와 역량을 보여주기 위해서 전국에 있는 각계각층의 지원자들이 계속해서 새롭게 합류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대회 출전을 원하는 참가자들은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 카카오 톡 플러스친구 등 각종 SNS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실행위원회로 문의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