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中서 대망의 결선 마무리...위너 김세미

2018-03-16 11:29:43

[패션팀]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대회가 지난 11일 중국 저장성 닝보의 로맨틱엘리제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월23일 예심을 거친 16인의 후보자는 한국에서의 5일간의 합숙 일정을 거친 후 3월8일 중국으로 출정했다. 홍성국제광장 O2O한국관 개막식의 초청을 시작으로 중국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인 닝보혼칭박람회에서 특별공연을 올린 후 11일 500여 명의 관객이 지켜보는 가운데 최종 심사를 거쳐 최종 위너가 선발됐다.

이날 대회는 퍼스트국제재단의 김요셉 의장의 축사와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의 박서준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됐다. 또한 공정한 심사를 위해 호남일보 지석민 회장이 심사위원장을 맡았으며 아오란코리아(화이자임) 강민준 이사, 알엔씨바이오 리처드킴 대표이사, 유니베라 정의선 이사, 프랭커스 박기량 대표이사, 마인모리 박훈 대표, BS커뮤니케이션 박병규 대표, 백지애드레스 백지애 디자이너, 미성산업 정영호 대표이사, 키즈플래닛 정병석 이사, 라리사 홍성배 이사가 심사위원으로 자리했다.

본선 공연은 후보자들의 한말글 패션 디자인 공모전을 시작으로 단체군무와 프랭커스, 라리사의 콜라보 패션쇼, 수영복 퍼레이드, 드레스 퍼레이드, 10인조 키즈돌 영기스트의 축하공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로써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대회는 4년간의 해외 출정을 모두 성대하게 치러 냈으며 중화권에 다시 한 번 한국의 미와 문화교류를 이루어 냈다.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는 퍼스트국제재단과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실행위원회가 주최하고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가 주관 운용하였으며 아오란코리아(화이자임), 알엔씨바이오, 유니베라, 프랭커스, 허그, 마인모리, 롱타임라이너, 키즈플레닛, 호남일보, BS커뮤니케이션, 백지애드레스, 미성산업, 라리사가 후원했다.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의 최종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본상>
▲위너: 김세미
▲세미위너: 양주아
▲공동 서드플레이스: 정소연
▲공동 서드플레이스: 이지혜
<협찬사상>
▲미시즈퍼스트 맨즈기어상: 김효진
▲미시즈퍼스트 아오란상: 고효경
<특별상>
▲나도스타야 한류스타화보 간지상: 김정민
▲유니베라 허그 탤런트상: 박희경
▲베스트드레서상: 원서윤
▲울트라브이 포토제닉: 이미영
▲우정상: 박희경
▲쥬드주얼리상: 이서정
(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