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스피커 인플루언서 정승민, TRVR X 르 몽생미셸 콜라보레이션 공개

2018-10-29 16:30:16

[패션팀] 스피커 소속 인플루언서 정승민 대표가 이끄는 브랜드 TRVR이 프랑스 워크웨어 브랜드 르 몽생미셸(LE MONT SAINT MICHEL)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0월25일 이태원에 위치한 T 브랜드 쇼룸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였으며 11월8일 파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UNFAILING THINGS: 변하지 않는 것들’이라는 주제로 각각의 브랜드가 서로의 관점에서 재해석한 제품들을 출시했으며 공통의 소재로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들을 새롭게 디자인하여 눈길을 끌었다.

백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L 브랜드의 워크 룩 재킷 원단으로 사용되어 온 몰스킨을 가지고 T 브랜드는 앞치마, 투웨이 토트백, 헌팅 체어를 선보였으며 L 브랜드는 워크재킷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켰다.

정승민 대표는 “빠르게 소비되고 버려지는 제품이 아닌 늘 우리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고 제 역할을 묵묵히 수행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중점으로 이번 작업을 전개하였다”며 “두 브랜드의 협업은 단순히 소재의 변화에 국한된 일시적 협업이 아닌 지속해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RVR은 Traditoion, Vintage, Classic이 현대화와 결합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패션뿐만 아니라 문화를 창조하고 제안하는 브랜드다. 르 몽생미셸은 1913 워크 웨어를 시작으로 현재 프렌치 워크웨어 대표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