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원 더 우먼’ 이하늬의 고급스러운 가을 스타일링

정혜진 기자
2021-09-24 10:00:00

[정혜진 기자]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이 지난주 첫 방송이 됐다. 코믹한 매력과 돌직구 대사로 큰 반응을 이끌어 낸 ‘원 더 우먼’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이 뒤바뀐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다.
코믹 연기의 장인 이하늬는 극 중 사이다 같이 시원한 연기로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회마다 우아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스타일리시면서도 고급스러운 오피스룩을 선보이는 드라마 속 ‘이하늬 패션’과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 아이템으로 살펴보는 가을 필수템을 소개한다.
극강의 우아함 ‘블라우스’


가을 필수 아이템인 ‘블라우스’. 멋스럽게 입고 싶다면 이하늬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이하늬는 시스루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운 무드는 물론 빅카라로 유니크한 무드까지 동시에 연출했다.
올가을 극강의 우아함을 연출하고 싶다면 답답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블라우스에 벗어나 보는 건 어떨까. 볼륨감 있는 슬리브라인의 블라우스로 편안하면서도 여리여리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페미닌한 미디 원피스

비리 검사 조연주와 재벌 상속녀 강미나가 똑같은 옷을 입고 등장하는 장면에서 시청자들의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 아이템이 있다. 바로 이하늬가 착용한 페미닌한 디자인의 미디 원피스다. 그가 착용한 원피스는 벨트로 허리라인은 강조, 우아하게 떨어지는 플레어 라인의 원피스로 체형 커버에도 용이하며 더욱 길고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가을에 원피스 단독 착용만으로도 분위기 넘치는 아웃핏 연출이 가능하다.
분위기 있는 가을 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놓쳐서는 안 되는 필수템인 ‘원피스’. 더욱 특별하게 입고 싶다면 숄카라가 매력적인 베이지 컬러의 미디 원피스를 추천한다. (사진출처: SBS ‘원 더 우먼’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