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코벳블랑, 젤라비와 22 SS 시즌 화보 공개

이진주 기자
2022-05-11 10:00:00

[이진주 기자] 지엔코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에서 인기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젤라비와 함께한 22 SS 화보와 다양한 스타일링을 담은 영상을 11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JELLABEE’S DAY’라는 테마로 일상에서 느끼는 소중함과 행복을 여유로운 하루 속에서 찾는 콘셉트로 완성했다. 컬러풀하고 시원한 니트웨어와 매력적인 디테일의 블라우스, 가벼운 소재의 원피스 등을 젤라비 특유의 매력으로 풀어내며 다채로운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여름 코벳블랑은 내추럴하면서도 러블리한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특히 유니크한 카라 실루엣과 청량한 컬러가 돋보이는 블라우스, 사랑스러운 퍼프 디테일이 가미된 크롭 기장의 블라우스, 시원한 조직감의 린넨 셋업으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깅엄 체크 뷔스티에와 세일러 디테일이 매력적인 원피스 등을 공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벳블랑은 매 시즌 데일리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의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사랑받아왔다. 젤라비와 함께한 취향 저격 화보와 함께 SNS를 통해 꾸준히 노출 중인 리얼 스타일링이 좋은 결과를 보여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벳블랑과 젤라비와 함께한 여름 영상과 화보 외에도 다양하고 리얼한 모습의 스타일링을 젤라비 SNS를 통해 노출할 예정이며, S/S 시즌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 파르나스몰 매장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코벳블랑)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