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파네마(Ipanema),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비건신발’ 출시

박찬 기자
2022-05-11 12:30:00
[박찬 기자] 이파네마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시그니처 아이템 하트 쪼리에 이어 웨이브 쪼리, 스퀘어토 쪼리, 크리스탈 샌들, 쥬얼리 샌들 등 50여 개의 비건 플립플랍을 출시했다.
이들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모든 신발은 영국에 기반을 두고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Vegan society에 의해 인정받은 비건(Vegan) 슈즈다. 
100% 재활용할 수 있는 PVC 소재와 최대 30% 재활용된 재료를 사용하였으며 신발 걸이 또한 100% 재활용된 소재로 만들었다. 패키지에 사용된 종이는 자연 소재 사용에 대한 지속 관리가 가능한 숲에서 채취했으며 국제산림관리협회(FSC) 인증을 받았다.
이파네마 코리아 총판인 주식회사 이파는 2022 SS 서양네트웍스와 손잡고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BLUE DOG)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파네마 X 블루독’, ‘라이더 X 블루독’ 제품을 출시했다. 
이파네마와 라이더는 기존 슈퍼모델-지젤 번천, 산업디자인계의 신-필립 스탁 등 글로벌 유명인들과의 콜라보 및 DC코믹스, 워너브라더스, 마텔 등 글로벌 IP와 콜라보를 했으며 올해 처음으로 국내 키즈 대표 브랜드인 블루독, 블루독베이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내 키즈 시장에 한 걸음 더 매진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이파는 브라질 그렌데네(Grendene)그룹의 이파네마에 이어 작시(Zaxy), 라이더(Rider) 한국 총판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플립플랍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