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드라마 ‘아이리스’ 속 김태희 시계가 뭐지?

송영원 기자
2009-10-23 09:36:56

엄청난 제작비와 초호화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가 지난주 김태희와 이병헌의 키스신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안방극장에 새로운 돌풍을 몰고 왔다.

극 중 국가안전국(NSS)에 소속된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 최승희 팀장으로 분하는 김태희는 아름다운 외모와 당찬 성격으로 NSS 최정예 요원 현준(이병헌)과 사우(정준호)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는 역할을 맡았다.

지적이고 당찬 프로파일러 최승희로 브라운관에 복귀하며 대한민국 여성들에게는 워너비, 남성들에게는 로망의 상징인 김태희의 패션 역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회에 나왔던 김태희의 시계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일명 ‘김태희 시계’라고 불리우는 이 시계는 LVMH 그룹 프랑스 명품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의 새로운 버전의 Move1 워치.

Move1 워치는 프레드를 대표하는 시계 라인으로 이미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워치로 자리잡았다.

섬세함을 더해주며 프레드 특유의 센슈얼한 커브와 그래픽한 라인을 재해석하고 있는데 극 중 최승희의 지적이고 시크한 이미지와 잘 맞는다.

극도의 긴장감으로 가득한 첩보 현장씬 외에도 현준을 두고 선화(김소연)와 벌이는 팽팽한 액션씬이나 목숨이 위태로운 절체절명의 순간에도 현준과 펼치는 애틋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김태희.

과연 김태희는 패셔니스타답게 ‘김태희 시계’ 외에 또 다른 패션 아이템을 급부상 시킬지 주목해 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명품 몸매’ 서인영, 치명적 란제리 룩 선보여
▶ 남자들, 소개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이렇게 입어라!
▶ 2009 F/W 업데이트 해야 할 패션 키워드 BEST3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