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여름철 잇 아이템, 마린룩 스타일 제안

이유경 기자
2010-06-11 12:10:55

한낮의 뜨거운 태양이 눈부시고 길거리의 무더운 열기 속에서도 보는 사람마저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룩이 있다.

바로 청량한 블루와 화이트 컬러, 때론 강렬한 레드의 조합이 만들어 내는 마린 룩. 마린 룩 하면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 바로 스트라이프 제품이다. 스트라이프는 누구나 옷장 속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친근한 아이템이다.

올 시즌 좀 더 로맨틱해지고 세련되어진 스트라이프 제품들이 너도나도 마린 룩 스타일의 선두 주자임을 외치며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 중 수채화로 그려진 듯 한 블루 톤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진다. 경쾌한 리듬감을 보여주며 여름 피크닉이 생각나는 기분 좋아 지는 아이템이다.

심플한 슬리브리스 원피스 하나에 라피아 소재의 백과 웨지 힐을 매치한다면 당장 해변으로 가도 될 듯 한 마린 룩을 보여줄 것이다. 혹은 심플한 가디건과 후드 집업을 함께 매치해 러블리 한 마린 룩의 연출이 가능하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스트라이프 티셔츠 제품은 워싱 데님 숏팬츠와 함께 착용 한다면 캐주얼 한 요소를 가미한 캐릭터 마린 룩을 연출 한다.

올 여름 시즌에는 자신만의 색다른 아이템으로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멋을 낸 사랑스러운 마린 걸이 되어 보는 건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이유경 기자 unalee@bntnews.co.kr
▶ 한류 여배우, 스타일부터 다르다
▶ 무더운 여름 패션 잇 아이템 3가지
▶ 면접관 사로잡는 스타일링 노하우 공개
▶ 비키니, 디자인 vs 실용성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 [이벤트] 여름을 부르는 '불가리 에떼'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