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올 여름 플립플랍 하나면 만사 OK

2010-07-02 11:28:05

본격적인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은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계절이다. 이에 길거리에서 조차 리조트룩 못지 않은 핫팬츠와 슬리브리스, 선 드레스 등의 핫한 패션이 선보여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이 바로 플립플랍이다. 시원하고 가벼운 슈즈에 선호가 높아지면서 그 인기는 더욱 치솟고 있다.

특히 기본적인 스타일부터 올해 트렌드인 웨지힐, 기능성을 겸비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과감한 스타일 슈즈로 포인트를~!


여름철 과감한 패션이 두렵다면 슈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이럴 땐 톡톡튀는 컬러나 밑바닥의 프린팅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인 제품을 선택해보자. 베이직한 옷차림에 플립플랍 하나면 신경 쓰지 않은 듯하지만 센스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 남들과 같은 것은 NO! 나만의 플립플랍!



모두가 신는 일반적인 플립플랍이 너무 심심해 보인다면 조금 변형된 디자인을 선택해 보자.

뒤에 밴드가 있는 스타일이나 웨지 또는 플랫폼 스타일로 약간 굽을 넣는 등 다양한 디자인과 디테일로 나만의 플립플랍 스타일을 완성할수 있다.

# 플립플랍으로 바디라인을 가꾸자!


플립플랍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도 있다. 건강과 바디라인을 함께 가꿔주는 기능성 스타일이 바로 그 것.

신고 겉기만해도 몸매 관리가 도움이 되는 플립플랍은 평소 쓰지않는 종아리 허벅지 및 엉덩이 근육을 자극해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운동하기가 어려운 바쁜 현대인에게는 한가지로 두 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핫 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 (사진제공: 스프리스, 스케쳐스, 레스모아)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해변 ‘엣지女’ 위한 잇 아이템 4가지
▶ Hot한 여름~ Cool하게 비키니 입는 법
▶ 비즈니스맨을 위한 피케셔츠 스타일링 제안
▶ 올 여름 핫 바디의 마침표, 와일드 스타일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겔랑의 아이페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