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블랙룩' 더욱 돋보이게 입는 나만의 시크릿!

2010-08-11 10:15:11

[곽설림 기자] 블랙은 모든 패션피플의 스테디 컬러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강렬한 힘을 지니고 있다.

전문성과 품격을 높이고 섹시한 매력까지 어필할 수 있는 블랙은 시크함을 대표하는 패션 컬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선호도에 비해 블랙을 완성도 높게 소화할 수 있는 사람은 드물다. 이에 올 여름 다양한 블랙 아이템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스타일링 법에 대해 알아봤다.

● 블랙 루즈한 티셔츠로 캐주얼하게


무더운 여름에 옷을 갖춰 입기란 지치고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럴 때는 그래픽한 프린트의 루즈한 티셔츠에 요즘 유행하는 제깅스를 입어 보는 것이 어떨까. 여기에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특별히 꾸미지 않은 듯한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도 잘 갖춰 입었다는 인상을 풍긴다.

● 블랙 블라우스로 큐트하게


블랙 블라우스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퍼프 소매의 귀여운 스타일로 구성된 블라우스를 선택해 보자.

퍼프 소매와 더불어 바스트 부분에 큐빅 비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기에도 제격이다. 이런 의상의 특징은 허리 라인이 들어가 여성의 미를 더욱 돋보일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다. 여기에 리본디자인의 주얼리를 착용하면 귀여움을 더욱 발산할 수 있다.

● 블랙 원피스로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한여름 원피스는 단연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하나만 입어도 멋스러워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면서 언제나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우아하게 드레이핑 된 원피스는 올해 많은 인기를 끈 아이템이다.

여기에 은은한 실버 액세서리를 너무 과하지 않은 크기로 선택해 포인트를 주면 자신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SJSJ, 러브캣)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삼복더위에 겨울 재킷 잘 팔린다?!
▶ 미니스커트 스타일링의 모든 것

▶ 소개팅에서 호감받는 스타일링 비법 大공개
▶ 올려주고 묶어주는 ‘앞여밈’ 패션 스타일 제안
▶ 보아 ‘허리케인’처럼 강렬하고 ‘비너스’처럼 화려하게!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