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공항패션 종결자 김재욱, 한혜진 '무심한듯 시크하게'

2011-01-22 18:29:02

[이유경 기자] 모델 김재욱과 한혜진의 연인 같은 모습의 사진들이 인터넷에 떠돌며 화제가 되고 있다.

김재욱과 한혜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델로 김재욱은 모델활동과 함께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나쁜 남자’, ‘메리는 외박중’ 등 시크하면서도 개성 있는 캐릭터로 연기자로서의 실력도 인정받았다. 또한 모델 한혜진은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에 작은 얼굴 거기에 완벽한 스타일을 갖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모델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김재욱과 한혜진의 사진은 데이트 하는 연인의 모습처럼 다정하게 보여 네티즌들에게 포착돼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이 사진은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차 출국하는 모습으로 밝혀졌다.

그들은 모델출신답게 걸어가는 것만으로도, 음식을 먹는 것만으로도 화보 같은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공항패션 종결자로 손색없는 포스를 풍기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청바지에 티셔츠인데 완벽한 그림이다”, “역시 모델이라 다르다”, “둘이 실제로 사귀는 거 아니냐?”, “사귀었으면 좋겠다”등의 다양한 의견을 내놓으며 뜨거운 관심을 표하고 있다.

한편 김재욱은 록밴드 ‘윌러스’를 결성 1월24일 첫번째 싱글을 공개할 예정이며, 20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김재욱닷컴을 오픈해 싱글 앨범 커버와 스틸컷 일부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룬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서울 가요 대상’ 걸그룹 하의실종 사건
▶ 현빈의 호피 패션, 이게 최선입니까?
▶ ‘사랑을 믿어요’ 속 한채아 깜찍발랄룩 포인트
▶ 화제의 드라마 속 재벌 3세들의 수트 패션 분석!
▶ 소녀시대, 남다른 하의실종 패션 ‘럭셔리+우아’
[이벤트]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무료로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