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진재영 vs 전혜빈, 스트라이프 비키니 종결자는 누구?

2011-06-17 12:22:19

[김혜선 기자]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뜨거운 태양만큼이나 ‘핫’한 여배우들의 비키니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특히 최근 여성 쇼핑몰 아우라제이 CEO로 완벽한 변신에 성공한 배우 진재영과 혹독한 다이어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전혜빈이 비슷한 비키니를 착용해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진재영과 전혜빈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블랙, 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유사한 비키니 뿐만 아니라 탄력있는 몸매와 구릿빛 피부로 각각 자신만의 섹시함을 선보였다. 매해 여름 떠오르는 트렌드인 마린룩을 연상케 하는 그녀들의 비키니 매력에 대해 알아보자

베이글녀 종결자 진재영의 콜라병 몸매


동안 연예인으로 손꼽히는 진재영은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와 달리 육감적인 몸매로 일찌감치 베이글녀에 합류했다. 이런 몸매를 한껏 자랑하듯 진재영은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 아우라제이(www.aura-j.kr)의 화보를 통해 귀여움과 섹시한 이미지를 동시에 연출했다.

진재영은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과 단추 디테일이 돋보이는 홀터넥 비키니로 보다 젊고 캐주얼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여기에 당고머리 스타일과 헤드셋을 활용해 상큼발랄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탄력복근 종결자 전혜빈의 군살없는 몸매


전혜빈은 최근 ‘전혜빈의 스타일리시 바디’ 출간을 기념해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사진 속 전혜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다이어트한 모습을 공개했던 그대로 군살없이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스트라이프 비키니를 착용한 전혜빈은 귀여운 섹시 이미지를 표현한 진재영의 비키니 화보와 달리 선글라스와 내추럴한 포니테일 헤어로 해변의 시크한 여인의 모습을 담아냈다.
(사진출처: 아우라제이,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이다해 vs 황우슬혜, 같은 옷 다른 느낌
▶ 미란다 커, 입출국 패션이 남달랐던 이유
▶ 스타일이 말해준다, 독고진은 로맨틱 가이!
▶ 최지우 vs 제시카 알바, 파파라치 패션 승자는?
▶ ‘시티헌터’ 속 박민영 vs 구하라 스타일링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