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로타’ 성유리, 로맨틱 빈티지룩 vs 시크한 명품룩

2011-06-22 11:55:35

[이선정 기자] KBS 2TV 드라마 ‘로맨스타운’이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진행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여주인공 성유리의 드라마 속 패션이 화제를 낳고 있다.

극 중 발랄하면서도 굳센 성격의 식모 노순금과 세련된 차도녀 윤시아를 오가는 역을 맡고 있는 성유리가 역할에 맞는 극과 극 패션을 연출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는 것.

노순금 스타일은 일상에서도 따라하기 쉬운 룩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로맨틱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윤시아 패션으로는 고가의 제품을 착용하기도 하는 등 럭셔리 스타일을 선보인다.


로맨틱 빈티지룩을 표방하는 노순금 스타일은 야구점퍼와 같은 보이시한 느낌의 상의에 레이스 스커트 같은 로맨틱한 하의를 더해 완성된다.

털털하면서도 순수한 노순금의 성격을 잘 드러내주는 순금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요즘 유행하는 플로럴 프린트의 원피스나 맥시 드레스에 하이탑 스니커즈와 귀여운 프린트의 양말을 믹스매치 해보자.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성유리는 극 중 윤시아로 변신해 명품의상과 액세서리로 치장하고 차도녀 패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눈을 즐겁게 해주기도 했다.

극 중 성유리는 화려한 스팽글 원피스에 화이트 재킷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션을 연출했는데 이는 극 중에서 1800만원 의상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또한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바싹 위로 묶은 포니테일 헤어를 더해 세련된 럭셔리룩을 연출하고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출처: KBS 2TV 드라마 ‘로맨스타운’ 방송 캡처, 빅토리아 슈즈, 스컬리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공효진 vs 윤은혜, 그녀들이 선택한 시계는 뭐?
▶ 미란다 커 vs 황정음, 알고보니 같은 옷?
▶ 바캉스 패션, 멋과 기능을 동시에 챙기자!
▶ 같은 옷 다른 느낌, 이민정 vs 차예련
▶ 해변으로 가요~ 휴양지를 런웨이로 만드는 센스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