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컴백 카라, 키치룩으로 귀여움&섹시미 동시 발산!

2011-09-08 11:05:24

[이형준 인턴기자] 카라가 돌아왔다. 점핑 이후 긴 공백기를 가진 그들은 기존에 보여 줬던 음악과는 전혀 다른 테마사운드와 화려한 패션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스텝의 콘셉트는 키치룩 패션으로 기존에 선보였던 카라의 스타일을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또한 리듬을 자유자재로 표현하는 카라의 댄스와 테마사운드에 어울리는 그들의 패션은 최신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화사한 색감, 강렬한 사운드로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카라의 팝아트 키치 패션에 대해 알아보자.

팝아트 키치 패션룩


카라가 보여주고 있는 키치 패션은 유치하지만 기존의 통상적인 질서를 벗어나 특별함을 추구하는 스타일을 말한다. 그들은 화려한 색감의 의상으로 막 동화 속에서 튀어 나온 소녀들처럼 장난기 가득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번 콘셉트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아이템은 바로 키치 액세서리. 그들의 키치 패션을 완성시켜준 액세서리는 배우 박시연 동생으로 알려져 있는 디자이너 박민주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롤립스 제품이다.

롤립스 액세서리는 비비드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스타들 사이에선 이미 잇 아이템으로 통하고 있는 패션 액세서리.

디자이너 박민주는 “이번 카라가 선보인 키치 패션은 화려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와의 조합”이라며 “여기에 독특한 키치 액세서리로 완성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으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이 바로 키치 패션의 매력”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라가 선보이고 있는 키치 패션은 독특한 패션 발상과 화려한 색감으로 이미 여성들 사이에서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제공: 롤립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국민 MC 유재석, 그가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
▶ ‘지고는 못살아’ 최지우, 뭘 입어도 “빛이 난다, 빛이나~”
▶ 박한별 배기팬츠, 땡땡이에 꽃무늬까지 “아무나 소화 못해!”
▶ 공현주, 결혼식 하객패션 눈길 “각선미는 신부에게 민폐인 듯”
▶ 공현주 ‘2011 서울 드라마 어워즈’서 입은 블랙 섹시드레스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