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나도, 꽃!’ 20억 클러치백? 어떤 클러치 백이길래…

2011-11-28 09:34:32

[곽설림 기자] 박력 넘치는 키스신으로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은 MBC 수목드라마 ‘나도, 꽃!’에서 키스신을 압도할 만큼 럭셔리한 클러치백이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6회 방송에서 20억짜리 클러치백을 도난당하며 또 하나의 에피소드가 시작되었다. 이 는 이들의 러브라인을 시작하는 시발점 역할을 톡톡히 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화려한 보석 장식이 돋보이는 이 아이템은 디자인과 화려한 스타일만으로 여성들을 사로잡았다.

화제가 된 ‘20억 클러치백’은 드라마 ‘나도, 꽃!’ 제작진의 요청으로 빈치스벤치에서 특별히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려함이 돋보이는 이 클러치 백은 모든 공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되었으며 탈착이 가능한 스트랩을 목걸이로도 착용할 수 있는 멀티 클러치 백이다.


빈치스벤치 관계자는 “이 클러치 백은 극 중 윤시윤과 이지아의 러브라인을 이어주는 중요한 매개체로 활용됐다”며 “드라마 촬영 시작 전부터 수많은 아이디어 회의를 거쳐 두 달 여간의 제작기간 끝에 만들어져 그 의미가 특별하다”고 말했다.

‘20억 클러치백’는 빈치스벤치 일부매장에 전시되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6회 방송에서 차봉선 역할의 이지아가 윤시윤의 키스에 화답하며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예고해 극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사진출처: 빈치스벤치, MBC ‘나도, 꽃’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이병헌, LA에서 월드스타로서 면모 뽐내
▶‘최강창민’과 함께 패딩 베스트 백배 즐기기!
▶요즘 뜬다는 고준희 스타일 “이 곳에 다 모았어요~”
▶‘하이킥 3’ 엉뚱발랄 지원 학생이 선택한 패딩 점퍼는 뭐?
▶왕지혜 vs 유진 vs 문지애, 시스루룩도 단아하게 ‘같은 옷 다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