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유이 vs 홍수현, 같은 옷 다른 느낌

2012-02-07 11:51:53

[김희옥 기자] KBS ‘오작교 형제들’의 유이와 SBS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반전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홍수현이 같은 옷을 착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들이 착용한 제품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깔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케이프형태의 코트로 유이는 사랑스럽게, 홍수현은 페미닌하게 소화해 같은 옷으로 다른 느낌을 자아냈다.


‘오작교 형제들’에서 백자은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이는 연기력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도 매번 이슈가 되고 있다. 농장에서 일할 때 착용하는 캐주얼 스타일부터 주원과의 데이트 장면에서는 러블리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모그의 케이프 코트 또한 그녀만의 스타일로 마무리했는데 작은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 업 헤어 스타일과 아이보리 목도리, 장갑으로 보온성을 더해주었다. 모노톤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발목까지 올라오는 워커 스타일의 부츠를 매치했다.


또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탁월한 연기력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홍수현은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도도하고 까칠한 성격과 푼수끼 넘치는 코믹함을 넘나드는 반전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구원으로 등장하는 그는 극중에서 여성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오피스룩을 주로 선보이며 블라우스와 재킷 등 심플한 아우터를 주로 착용한다. 케이프 코트 스타일 또한 페미닌 오피스룩으로 연출했으며 네크라인에 스팽글 디테일이 있는 화이트 컬러 블라우스로 화사함을 더했다.

또한 케이프 코트가 주는 부피감을 덜어주도록 하의는 타이트한 스키니진으로 날씬한 각선미를 강조하고 하이힐로 오피셜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사진출처: KBS ‘오작교 형제들’, SBS ‘샐러리맨 초한지’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문채원이 선택한 그 가방은 뭐?
▶윤계상, 꽈배기 니트로 완판남 대열 합류!
▶걸 그룹 가슴 노출 사건…무엇이 문제인가?
▶‘각선미 종결자’ 박봄의 다리 돋보이는 스타일링 비결은?
▶빅뱅 탑-서상영 디자이너, 투 탑이 만들어내는 패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