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이연희 vs 유진, 같은 옷 다른 느낌

2012-02-17 10:24:41

[김혜선 기자] 배우 이연희와 유진이 같은 의상을 착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연희와 아이돌 요정에서 뷰티계의 여신으로 불리는 유진이 같은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를 착용해 각각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연희는 조이너스 2012 봄 화보에서 깔끔한 트렌치코트를 오픈해서 내추럴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너에 레오파드 블라우스와 네이비 스커트를 매치해 화려한 느낌을 더한 점이 돋보인다.

반면 유진은 이연희와 같은 의상을 입었지만 보다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영화 ‘하울링’ 시사회에 참석한 유진은 깔끔한 업스타일 헤어와 정갈한 메이크업으로 깨끗한 이미지를 뽐냈다. 소매와 몸판 부분의 배색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 트렌치코트를 착용한 뒤 스트랩으로 리본을 묶어 슬림한 허리라인을 강조했다.

이연희는 트렌치코트를 오픈한 것과 달리 지퍼 부분을 닫아 클로즈해서 착용한 유진이 전혀 다른 스타일을 연출한 것이다. 여기에 이연희는 페도라 모자를, 유진은 네이비 스웨이드 클러치를 매치해 저마다의 매력을 과시했다.

조이너스 관계자는 “시즈너블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는 매 시즌 이맘때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라며 “특히 두 인기스타인 이연희와 유진이 착용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투톤 트렌치코트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고준희-배그린, 일년에 열두남자 넘길 패션은?
▶[쇼킹 스타일] 연예인 기아 몸매 “이러다 해골될 기세?”
▶소유-효민-지현, ★공항패션 통해 알아본 2012 S/S 트렌드
▶한가인-박시연-수지, 봄 향기에 물든 스타들 “여신이 따로 없네~”
▶박하선-최여진-가희 패티룩 화제 “선생님 패션을 가르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