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이수혁 vs 성준, 같은 옷 다른 느낌

2012-03-13 11:01:09

[오가을 기자] 배우 이수혁과 성준이 같은 옷을 입고 방송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수혁과 성준은 서로 다른 드라마 속에서 밴드 그룹이라는 비슷한 캐릭터로 트렌디한 락 시크 패션을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특히 막바지 겨울을 알리는 꽃샘추위 속에 착용한 블랙 더블브레스트의 무통 재킷 아이템은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수혁은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에서 의리에 죽고 사는 마초 열혈 뱀파이어를 연기하고 있다. 그는 극 중 블랙 무통 재킷과 티셔츠, 스키니 팬츠 컬러를 블랙으로 통일한 패션으로 시크한 무드를 드러냈다.

같은 의상을 입은 성준 역시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6인조 락 밴드의 리더로 활약중이며 좀 더 자유분방하고 펑키한 헤어스타일에 락 패션을 즐겨 입는다. 밝은 컬러의 이너웨어에 무통 재킷을 입은 그의 패션은 이수혁의 시크한 모습과 사뭇 다른 느낌을 연출했다.

이수혁과 성준이 입은 블랙 재킷은 솔리드옴므의 제품으로 밝혀졌으며 허리라인이 슬림하게 디자인돼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수혁과 성준이 입은 재킷은 꽃샘추위에 막바지 겨울 아우터로 즐겨 입기 좋다. 특히 톡톡 튀는 개성으로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잘 소화해내는 배우가 착용하여 상품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출처: MBN ‘뱀파이어 아이돌’,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황정음 vs 이연희, 블링블링 슈즈 대결
▶노홍철이 변한 3가지 "이것이 없어졌다!"
▶신화컴백, 옆 라인까지 엣지 있는 패션 뽐내
▶유아인, 트레이닝복 입어도 ‘감출 수 없는 카리스마’
▶더 이상 루저는 없다 “깔창 높이 공식, 이건 몰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