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男 아이돌의 필수 아이템은 깔창 하이힐?!

2012-03-21 13:34:59

[손민정 기자] 남성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를 꼽자면 그것은 바로 작은 키. 이는 단연 평범한 남성들만의 고민이 아니다. 최근에는 훤칠한 외모에 탐나는 스타일까지 갖춘 인기 남자 스타들조차도 키높이 전쟁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다.

맵시 있어 보이는 긴 다리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남자 스타들과 그들이 선택한 키높이 아이템을 소재로 다룬 SBS ‘좋은아침-생방송 연예특급’에서는 남성 키높이 아이템으로 대두되고 있는 스타들의 깔창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남성 아이돌을 중심으로 다양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속속 등장한 스타들의 키높이 아이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엿보이며 같은 고민을 가진 뭇남성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180cm 넘어도 키높이 포기 못해!


이번 방송을 통해 확인된 충격적인 사실은 180cm가 넘는 장신들 조차도 때때로 키높이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들이 부러움을 살만한 큰 키를 타고 났음에도 불구하고 키 높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이유는 자신보다 더 큰 키를 가진 상대와 견주었을 때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고 싶지 않기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처럼 남보다 멋진 외모를 선보이고 싶은 것이 요즘 남성들의 바람이라면 초라해 보이기까지 한 작은 키를 들키고 싶지 않은 것은 곧 요즘 남자들의 자존심과 직결된다. 이는 키가 작은 남성들 뿐 아니라 남부러운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남성 연예인들 또한 마찬가지인 셈.

키높이는 방법도 아는 것이 힘!


남성들이 자신의 키를 좀 더 커 보이게 만들 수 있는 수단과 방법에 열광하는 이유는 키높이 아이템인 깔창이나 키 높이 구두 등을 활용하면 손쉽게 10cm 이상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깔창만 해도 신발 안에 착용 할 수 있는 2~3cm 높이의 깔창은 물론 양말 안에 숨겨진 2.5cm의 비밀 깔창, 신발의 목이 높은 하이탑 슈즈에 활용할 수 있는 5cm 깔창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키 높이 신발 또한 이제 3cm는 기본, 표면상으로 드러나는 굽과 신발 내부의 구조를 활용해 최대 14cm까지 키 높이 효과를 볼 수 있는 맞춤형 수제화가 등장했을 정도다.

이에 이번 방송에는 깔창은 물론 다양한 디자인의 키높이 구두 등을 제안하고 있는 호빗타운의 임병조 대표가 출연해 키높이 아이템의 전문적인 사용법과 놀라운 효과, 주의점 등을 설명하며 남성들의 구미를 한층 더 끌어 당기기도.

한끝 차이가 자신감을 만든다!


남성들의 의류는 물론 작은 키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는 키높이 제품을 제안하고 있는 호빗타운의 임병조 대표는 직접 키높이 아이템에 대한 비교 체험을 진행하며 최근 스타 뿐 아니라 남성들이 선호하는 키높이 아이템에 대한 효과를 더욱 실감케 했다.

자신처럼 키가 작은 남성들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남성 키높이 수제화 브랜드 ‘호타’를 선보이기도한 호빗타운 임병조 대표는 “작은 키로 인해 생각보다 많은 남성들이 고통에 가까운 콤플렉스를 호소하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어 그는 “작은 키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키 높이 신발을 신을 수 있도록 구두, 운동화 등에 다양한 키 높이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작은 키로 고민하는 많은 남성들이 다시 자신감을 되찾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누가봐도 출중한 외모에 180cm가 넘는 남자 스타들도 좀 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또한 멋진 무대와 퍼포먼스 만큼 완벽한 모습으로 대중앞에 당당히 모습을 드러낸다.

이처럼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것 또한 우리를 열광하게 만드는 스타들의 자심감 넘치는 멋진 모습을 만들어내는 또 하나의 수단이 아닐까.
(사진출처: SBS ‘좋은아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스타 공항패션의 불편한 진실
▶패션계는 왜 ‘김수현’을 찾는가?
▶청순녀 박하선 막장 드라마 주인공 패션 화제
▶‘패션불패’ 미쓰에이 수지의 걸리시룩 따라잡기
▶서울 걸즈 컬렉션(SGC)에 “남자 스타들이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