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연예계 선글라스 마니아 3인방, 그들의 아이웨어 시크릿은?

2014-08-20 17:53:50

[패션팀] 언제 어디서나 화려하고 멋스러운 스타들의 패션을 완성해주는 선글라스. 스타들 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선글라스는 이제 일반적인 패션 아이템이 되었다.

하지만 대중들에게 일반적인 아이템이기에 스타들의 선글라스는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패셔니스타가 착용하고 나온 선글라스라면 대중들에게 공개되자마자 완판되는 일이 부지기수. 이렇듯 스타들의 선글라스에 대한 관심은 언제나 ‘핫’하다.

수많은 스타들 중에서도 유난히 선글라스 착용이 잦은 이들이 있다. 유독 눈에 띄게 선글라스를 사랑하는 스타 3인을 꼽아봤다.

STAR | 지드래곤


대한민국 패션의 선두주자 지드래곤이 한정판 운동화를 수집하는 것은 그의 팬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 이런 지드래곤에게 또 하나 유난히 눈에 띄는 패션 아이템이 있는데 이는 바로 선글라스다.

늘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세간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는 지드래곤이기에 무대와 공항, 일상생활에서까지도 심심찮게 멋스러운 선글라스를 착용한 사진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오버 선글라스, 보잉 선글라스, 레트로 선글라스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실제로 국내 최대의 포털 사이트에서는 ‘지드래곤 선글라스’라는 단어가 키워드 광고가 될 만큼 지드래곤의 선글라스는 엄청난 파급력을 자랑한다.

STAR | 아이비


블로그를 운영하며 여러 가지 패션 아이템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는 가수 아이비도 선글라스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그는 데뷔 초부터 엣지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받은 스타로 꼽힌다.

아이비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 미3’에서 모델 아이린과 함께 여러 선글라스들이 진열된 매장을 찾아 "사실 엄청난 선글라스 마니아“라고 고백하며 ”블로그를 운영 중인데 많은 분들이 내가 쓴 선글라스에 관심을 가져 주시더라"고 밝혔다.

아이비는 일반적으로 소화하기 힘든 캣츠 아이형 선글라스도 섹시하게 소화하며 진정한 선글라스 마니아의 모습을 보였다.

STAR | 클라라


선글라스 하나만으로도 멀리서부터 돋보이는 배우는 단연 클라라가 아닐까 싶다. 날렵한 브이라인의 계란형 얼굴을 가진 클라라는 여러 행사장에서 늘씬한 몸매 뿐만 아니라 독특한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선글라스로도 가려지는 작은 얼굴과 뽀얀 피부는 오버 선글라스를 완벽히 소화했다. 공항에서 착용했던 트렌디한 미러렌즈 선글라스는 그동안 섹시한 모습을 주로 보여 왔던 클라라에게 귀여움마저 돋보이게 했다.


최근 선글라스 마니아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한 소식이 들렸다. 바로 프레임을 통한 선글라스의 다양한 연출법을 넘어서 독특한 렌즈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배가시킬 수 있는 것.

어떤 선글라스라도 오비어스의 안경 렌즈를 적용시킨다면 더욱 눈에 띄는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다양한 패턴이 들어갈 수 있지만 시력을 방해하지는 않기 때문에 누구나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이제는 바야흐로 프레임만이 아닌 렌즈에 변화를 주는 것이 트렌드인 시대다.
(사진제공: 오비어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디오의 ‘괜찮은 패션’
▶ 다가오는 ‘가을’, 이 아이템에 주목!
▶ “예뻐, 예뻐!” 따라하고 싶은 그녀의 스타일
▶ ‘Fashion In Movie’ 패션에 관한 스토리 담은 영화 BEST 9
▶ [화보 속 잇템] 클라라의 ‘시크릿 24시 in 호텔’ ③ 휘트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