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주목해야 할 2015 아웃도어룩 트렌드

2015-04-06 10:23:50

[구혜진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졌다.

특히 아웃도어 활동에 빠질 수 없는 ‘산행’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등산에 필수 아이템인 아웃도어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제 기능성만 갖춘 아웃도어룩은 더 이상 큰 의미가 없다. 심미안을 중시하는 이들에게 트렌드와 스타일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룩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그래서 준비했다. 2015년 봄 시즌, 주목해야 할 아웃도어룩에는 무엇이 있을까. 아웃도어룩 브랜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잇 아이템’을 공개한다.

애정지수 높이는 커플룩 로잔 방수 재킷


이번 주말 연인 또는 부부와 함께 봄 산행을 계획했다면 애정지수를 높일 수 있는 화사한 커플룩을 입고 봄 정취를 만끽해보자.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에서 올 시즌 선보인 커플 재킷 ‘로잔 방수 재킷’은 연인 케미를 살려주는 연인 셀피룩으로 제격이다. 남성용 재킷은 오렌지와 베이지, 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고 여성용 재킷은 오렌지, 옐로우, 그린, 블루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세련된 커플룩을 완성해주며 밝고 화사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 방풍, 투습 기능의 2Layer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3D 입체 패턴을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강화했다.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액티브한 연인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

오렌지 컬러의 아이코닉 재킷으로 피부톤 UP!


오렌지 컬러는 혈색을 좋아 보이게 만들어주는 컬러로 피부 톤을 한층 밝게 만들어주고 더욱 생기 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네파에서는 선명하고 밝은 오렌지 컬러의 ‘아이코닉 시리즈 안타레스 방수 3L재킷’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강렬하고 선명한 2도 배색으로 앞뒤 컬러에 반전을 주었고 후드 부분까지 입체 패턴이 들어가 뜨는 현상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후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토퍼와 스트링 비드는 절개 안쪽으로 디자인되어 깔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스트레치가 되는 3L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활동성에 주안점을 뒀으며 어깨 부분에는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위해 가슴 지퍼부터 어깨 등 뒤로 넘어가는 부분까지 실리콘 프린트를 적용했다.

봄 기운을 가득 담은 파스텔 톤의 플라워크 W/S재킷


매년 봄마다 파스텔컬러의 메이크업이나 패션 아이템이 유행하고 있다, 그만큼 파스텔 톤은 봄과 어울리는 색이다. 어려 보이고 청순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파스텔컬러의 아이템을 착용할 것을 추천한다.

K2의 플라이워크 W/S재킷은 블루, 코랄 등 알록달록 화사한 파스텔컬러로 출시된 바람막이 재킷으로 색상만으로도 봄의 산뜻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제품이다. 스타일을 중시하는 여성들을 위해 슬림한 허리라인을 강조했으며 보온과 방풍, 투습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때문에 일교차가 심하고 날씨 변화가 잦은 봄, 황사나 꽃샘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다.

360도 전방위로 쾌적한 신체 밸런스를 돕는 K2의 브리드 360 시스템이 반영된 제품으로 방풍 기능뿐만 아니라 통풍이 잘되어 아웃도어 활동, 일생생활에서도 안성맞춤이다.

은은한 컬러의 뉴 텔러스 재킷으로 차가운 도시 여자로 변신


평소 도시적인 이미지를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봄 산행에서도 원색적인 아이템보다 은은한 라이트 그레이, 파스텔 블루 컬러의 아웃도어룩을 선택해보자. 밝지만 튀지 않는 컬러가 사진에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줄 것이다.

노스페이스는 봄 산행 시 날씨 변화에 신체를 보호하면서 화사한 컬러를 적용하여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뉴 텔러스 재킷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파스텔 블루, 라이트 그레이, 코럴 등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색상과 세련된 스타일로 산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향상된 하이벤트 소재와 얇고 가벼우면서 내구성이 탁월한 나일론 립스톱 원단을 혼용해 활동성과 쾌적성을 높였다. (사진제공: 센터폴, 네파, K2, 노스페이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86 vs 90 데일리 스타일 격돌, 봄의 뮤즈 ‘데님’
▶ 2015 F/W 패션위크 속 스타들 패션 들여다보기
▶ 스타 스타일 보고서, ‘청바지+슈즈’ 매치하기
▶ ‘2015 F/W 서울패션위크’ 셀럽들이 사랑한 ‘시스루 패션’
▶ [Editor Pick] 구하라-서현-다솜, 女아이돌 스타일 포인트는?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