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기자 리뷰] 패션에디터 2人의 ‘아키클래식’ 친절한 리뷰 2

2015-11-18 19:01:50
[안예나 기자]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편리해 시대를 막론하고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캐주얼과 댄디한 분위기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스니커즈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

특히 센스 있는 깔끔한 남친룩을 위해 가장 손쉽고도 멋스럽운 스타일링 연출을 위해서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니커즈에 눈여겨보아야 할 터.

이에 남자 기자들이 스니커즈를 직접 찾아 신고, 스타일링까지 해봤다. 이들의 솔직한 리뷰를 참고해 아키클래식 스니커즈에 대해 알아보자.

김민수 기자 (29세)


Q. 스니커즈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은?

많이 걷는 직업이라는 것에 관점을 두고 편안한 착용감과 디자인 그리고 컬러의 조합.

Q. 선택한 스니커즈는?

알에스에보(RS-EVO) 화이트. 여러 컬러가 있었지만 어떤 스타일링에도 어울리는 RS-100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를 선택했다.

Q. 어떻게 스타일링 했는가? 스타일링 포인트!

스웨트 셔츠와 슬림한 일자핏 청바지로 매치하여 눈에 띄지 않은 무난하고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베이직한 느낌에 포인트를 줬다.

Q. 타 브랜드 스니커즈와 차별화된 아키클래식 스니커즈 특징은?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발바닥을 편하게 해주는 쿠션과 작은 키를 가진 사람에게 유익한 키높이 효과까지 준다는 것이 다른 스니커즈와의 큰 차이점.

Q. 만족도 및 재구매 의사, 총 평

1) ( 디자인 ★★★☆ )
2) ( 착용감 ★★★★☆ )
3) ( 사이즈 ★★★★ )
4) ( 추천 ★★★★☆ )

RS-100을 선택하여 사용한 결과 만족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링에 매치를 해도 어울린다는 것과 계절을 타지 않고 사계절 전부 착용을 해도 좋다는 생각을 했다. 다만 선택의 폭이 조금은 더 넓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다.

최우진 기자 (28세)


Q. 스니커즈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은?

평소 스타일링을 할 때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준다. 전체적으로 옷을 댄디하게 입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 댄디한 옷에 디자인이 예쁜 신발을 신으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다.

Q. 선택한 스니커즈는?

부띠끄 리미티드 BL107. 옆면에 메탈릭 홀로그램이 들어가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소가죽 소재, 에나멜, 컬러스카치 홀로그램 또한 돋보여 한층 진화된 신발이라는 점을 느낄 수 있었다.

Q. 어떻게 스타일링 했는가? 스타일링 포인트!

평소 데님을 롤업해 입는 것을 좋아한다. 컬러가 블랙인 만큼 블랙코트를 입어 매치했다. 데님의 밑단을 올려 부띠끄 리미티드 BL107만이 지닌 메탈릭 홀로그램이 잘 보이도록 포인트를 줘 스타일링 했다.

Q. 타 브랜드 스니커즈와 차별화된 아키클래식 스니커즈 특징은?

아키클래식 스니커즈는 타 브랜드 스니커즈에 비해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쿠션 강화 아웃솔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활동성에 있어 우수하다는 점을 느꼈다. 또한 티 나지 않는 6.5cm 키높이가 신발 안에 들어가 편안함과 자신감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스니커즈라고 설명할 수 있다.

Q. 만족도 및 재구매 의사, 총 평

1) ( 디자인 ★★★★ )
2) ( 착용감 ★★★★☆ )
3) ( 사이즈 ★★★★ )
4) ( 추천 ★★★★★ )

앞으로 꾸준히 아키클래식 스니커즈를 구입할 것 같다. 평범하면서도 과하지 않는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며 착용감 또한 런닝화만큼 편하다. 발이 불편하지도 않으면서 멋스러움을 주기 때문에 남녀노소 나이불문 강력 추천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돌아온 부츠컷 데님, 레트로룩 소화하기
▶ 옷장에 채워야 할 컬러, 카멜
▶ 앞치마 입는 여자들… 어때요?
▶ [패션블로거’s] 남자의 센스는 발끝부터, 스니커즈가 정답!
▶ 똑똑하게 ‘피트니스 레깅스 팬츠’ 선택하는 법